[연9%] 전세계 트렌디한 스낵/음료를 더 쉽게 만나자!

'국내 소비자 분들이 수입과자를 더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만든다'는 고객중심 Value를 실현합니다!

(주) 인큐인터내셔널

이 회사에 투자하시면
투자하신만큼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율

3,000만원 이하 100%
3,000만 원 초과 5,000만 원 이하 70%
5,000만 원 초과 30%

80%

80%이상 달성 시 펀딩 성공

목표 금액 100,000,000 원

80,800,000 원 투자 완료
80,800,000 원 배정 완료

81 명의 투자자
종료
채권
나도 지켜보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지켜보기 취소

이 프로젝트를 지지해주세요!

3,49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SNS채널에 공유해주세요. 메이커에게 입소문마케팅을 통해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투자 조건 선택

투자 조건은 투자자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매력적인 조건으로 투자 할 수 있도록, 발행 기업이 투자자에게 제공할 혜택을 투자 조건의 형태로 설계한 것입니다.

빨리 혹은 많은 단위의 투자를 할수록 좋은 조건에 투자할 수 있는 경우가 많으니 지금 바로 투자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1. 20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선착순 5명 (1~5번째)

    마감 선착순 5명

    - 투자금의 10%를 인큐인터내셔널 쇼핑몰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 '대만 디디셩 머랭페스츄리 3종 세트'를 각각 3박스씩 총 9박스를 제공합니다.

    선택
  2. 20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선착순 15명 (6~20번째)

    마감 선착순 15명

    - '대만 디디셩 머랭페스츄리 3종 세트'를 각각 3박스씩 총 9박스를 제공합니다.
    ※ 백화점 판매가 기준: 135,000원(9박스 기준)

    선택
  3. 10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선착순 5명 (1~5번째)

    마감 선착순 5명

    - 투자금의 10%를 인큐인터내셔널 쇼핑몰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 GS25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선택
  4. 10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선착순 15명 (6~20번째)

    1명 가능 선착순 15명

    - 투자금의 5%를 인큐인터내셔널 쇼핑몰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선택
  5. 1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선착순 10명

    마감 선착순 10명

    - GS25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선택
  6. 1 구좌 이상 투자 시

    이 투자조건 선택하기
    기본

    기본 투자 조건

    제한없음

    인큐인터내셔널에 투자하실 수 있는 기본 투자 조건입니다.

    선택
  • 선착순 제한이 있는 투자 조건의 경우, 이미 투자한 투자자들의 투자 신청 취소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투자 조건 내 선착순과 배정 순번은 다릅니다. 따라서 얼리버드 조건 또는 혜택이 있는 조건에 선착순 내 투자했더라도 목표금액이 초과된 상태에서 투자하여 미배정되었을 시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증권 발행 조건

투자위험고지

비상장 기업에 대한 투자는 높은 기대수익만큼 손실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 전에 투자위험에 대한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와디즈에서 하는 투자는 왜 안전한가? 더보기

투자 매력 포인트

첫 번째 매력포인트 POINT 1
20-30대의 트렌디한 맛을 잘 찾아내는 기업입니다. 춘추이허 밀크티부터 수신방 누가크래커까지 국내 소비자들 입맛에 맞는 대만 디저트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있습니다.
두 번째 매력포인트 POINT 2
2016년 2월부터 국내 유통채널 확보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 대형 편의점,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고급 슈퍼 등의 대형 유통망 80% 이상을 확보했습니다.
세 번째 매력포인트 POINT 3
해외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해외 식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친숙함도 높아지고 있는 환경입니다. 이에 따라 인큐가 타겟팅하는 제품의 수요도 늘어날 것입니다.

사업내용

투자 조건 선택 시 참고하세요!

※ 인큐인터내셔널 쇼핑몰은 인큐스토어(www.inqstore.co.kr)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12월에 백화점에서 출시된 '대만 디디셩 머랭페스츄리 3종 세트(각각 3박스씩 9박스)'는 백화점 판매가 기준 135,000원(9박스 기준)입니다.
※ GS25에서 2018년 2~3월 경에 태국 음료와 말레이시아 스낵이 신제품으로 출시됩니다. GS25 기프티콘으로 저희 신제품을 편하게 드셔보세요.
※ 투자자 혜택은 투자 종료 후 최종 배정자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혜택 수령 일정과 방법은 차후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투자 매력 포인트

POINT 1.
국내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대만 디저트를 발굴한 기업

저희 인큐인터내셔널은 20-30대의 트렌디한 맛을 잘 찾아내어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화장품통 밀크티라는 별명을 가진 대만 '춘추이허 밀크티'부터 '수신방 누가크래커'까지 성공적으로 한국에 안착시켰으며, 기존 수입업체들과 다른 안목으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습니다.

POINT 2.
대형 유통망 80% 이상 확보, 안정적인 제품 공급

청담 SSG에 입점되어 있는 수신방 누가크래커

2016년 2월부터 국내 유통채널 확보에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 결과, 대형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할인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체인슈퍼(롯데슈퍼), 백화점(신세계, 현대, 롯데, AK플라자), 고급슈퍼(SSG, PK마트), 온라인 커머스에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POINT 3.
해외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해외식품에 대한 친숙함도 높아지는 환경

2017년 11월 기준, 해외여행객 숫자는 누계 2,400만명에 달할 정도로 증가중입니다. 이에 따라 해외식품에 대한 친밀도와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요. 2017년 해외 방문 여행객 증가율 순위 기준 상위에 랭크된 일본(1위), 대만(4위), 태국(6위) 등의 제품 위주로 발굴중입니다.




매력 넘치는 대만을 여행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만에 여행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만은 국내 여행러들이 부담없이 다녀오기에 안성맞춤인 나라입니다. 착한 물가, 맛있는 음식들, 우리나라와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 중국과 가까운데도 일본의 문화가 녹아 있는 지역 곳곳의 개성있는 매력 때문이지요. 


대만에 가면 꼭 맛보아야 하는 필수 아이템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3년 정도 전부터 대만을 여행지로 선택하는 국내 여행객들이 부쩍 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여행 흐름에 맞춰 대만 먹거리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주목받을 것이라 판단한 저희 인큐인터내셔널은, 대만 먹거리를 국내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수입을 시작하였습니다.


대만의 3대 유명제품을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

1. 캐리어에 10개씩 쟁여가자!  '춘추이허 밀크티'

'화장품통 밀크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춘추이허 밀크티'는 국내 여행객들이 대만에 방문했을 때 필수로 쇼핑해야 하는 아이템 리스트 10위 안에 항상 드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만드는 Bifido사는 각종 유제품, 가공우유 등 음료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우리나라의 빙그레와 비슷하죠)

특히 이 '춘추이허 밀크티' 제품은 대만 편의점을 중심으로 대만 전역의 유통 채널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대표적인 인기 밀크티 제품입니다. 녹차, 초코, 모카, 라떼, 만델링 등 다양한 맛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맛이 일품이라 10개씩 캐리어에 쟁여오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냉장제품의 짧은 유통기한 때문에 많은 개수를 사오기 어렵고, 국내의 어떤 업체도쉽게 수입을 시도하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저희는 도전정신을 발휘하기로 하였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하였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후에 GS25 편의점으로 납품을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제 2의 허니버터칩'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없어서 팔지 못하는 아이템이 되었고 국내 출시 3개월 동안 180만 병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5년, 그 해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이 되었음은 물론입니다.


2. 대만의 명물, '치아더 펑리수' by TOM(Top of Mind)

대만의 대표 간식 중 하나인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는 여러 업체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TOM(Top of Mind) 브랜드에서 만드는 '치아더 펑리수'가 가장 맛있습니다. 대만 '펑리수 대회'에서도 1등을 수차례 달성하였는데, 타 업체 펑리수에 비해 부드럽고 달콤하기 때문입니다. 

치아더 베이커리는 본점 매장 1개만 운영하고 있는 전통있는 업체입니다. 이에 '전 세계 어디에도 수출을 하지 않는다'는 뚝심있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싶다는 저희의 도전정신은 다시 한 번 발휘되었습니다. 세 번 찾아가 비즈니스를 제안한 '삼고초려' 끝에 전무후무하게 국내 계약 건을 따냈고, 현재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커머스 등에서 성공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 대만의 국민 간식, '수신방 누가크래커'

누가크래커 역시 대만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리스트에 항상 이름을 올리고 있지요. 달콤한 누가캔디와 고소한 크래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기에 항상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누가크래커도 대만 국민 간식 중 하나이기에, 워낙 많은 브랜드가 존재하는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 인지도가 가장 높은 곳이 바로 '수신방'입니다. 이 제품을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전체 판매순위 상위에 들 정도로 절찬리에 판매중입니다.


그리고! 전세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머랭 페스츄리'

2015~2016년에 위 세가지 대만 대표 디저트 제품을 한국에서 런칭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머랭 페스츄리'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 12월부터 신세계, 롯데 백화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도 네번째 대만 히트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태국, 말레이시아로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대만 제품으로 시작한 저희 인큐인터내셔널은 2016년부터 2017년까지 2년 간 국내 유통채널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국내 메이저 대형 유통망의 80% 이상을 확보할 수 있었고 (상세 리스트: 투자매력포인트 2번), 대만에 이어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상위 랭크의 국가들인 일본, 태국의 제품으로도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수입 국가의 범위를 더 확장하여, 최근에는 '태국'과 '말레이시아'와의 거래도 진행중입니다. 수입 식품 업계에서는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다음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가 손꼽히는 식품 제조 강국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특히 말레이시아의 경우, 2015년 한국으로 수입된 스낵의 17%를 차지하며 2위의 수입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2017년 10월까지 누적 127만명의 한국 여행객들이 찾은 국가로, 해외 여행 국가 4위에 빛나는 나라입니다.

'이미 인정받은 스낵 제조국'인 말레이시아, '한국에 익숙한 국가이자 식품가공 강국'인 태국을 먼저 공략하였고, 그 결과, 2017년 10월부터 GS25 편의점에 말레이시아 과자와 태국 음료 제품군 1가지씩 출시를 확정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세계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습니다!

2018.02~03 출시 예정인 Munchy's Muzic(말레이시아 스낵)과 Yoku(태국 음료)

이번 펀딩을 진행하는 이유는 2018년 2월~3월에 GS25 편의점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될 5개의 제품 출시를 위한 매입자금을 확보하기 위해서입니다. GS25 전국의 매장에 출시하기 위해서는 초기 물량을 다량으로 확보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컨테이너를 구매하고 수입까지 완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운영자금이 필요합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성공적인 런칭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먹거리 문화가 좀 더 성숙해질 수 있도록
우리의 먹거리 선택이 좀 더 편안해질 수 있도록
우리의 먹거리 가격이 좀 더 합리적일 수 있도록


저희 인큐인터내셔널은 맛있는 해외의 먹거리를 국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뿐 아니라 더 다양한 국가의 맛있는 음식들을 국내 소비자들이 손쉽게 만나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꼭 외국에 해외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제품의 다양성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전세계의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국내에 LINK하는 기업, 인큐인터내셔널의 미래에 함께 해주실 투자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투자설명서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다른 투자자들의 의견이 궁금하신가요?

투자 위험 주지 및 고지

  1. 본 위험고지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에 관한 법률(이하 “자본시장법”이라고만 합니다) 제117조의7 제4항에 의하여 귀하가 와디즈 주식회사(이하 “와디즈㈜”라고만 합니다)에 청약의 주문을 하기 전에 투자의 위험을 사전에 충분히 인지할 수 있도록 와디즈㈜가 귀하에게 교부하는 것입니다.
  2. 1.귀하는 투자대상인 금융투자상품은 자본시장법에 따른 “증권”에 해당하므로 원본손실의 위험성이 있으며, 청약증거금 등 투자한 자금의 원본을 회수할 없음에 따른 손실의 위험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또한 귀하가 예상하거나 기대하는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2.귀하는 와디즈㈜의 홈페이지에 게재(정정)된 모집되는 증권의 발행조건, 발행인의 재무상태가 기재된 서류 및 사업계획서의 내용, 증권의 취득에 따른 투자위험요소 등을 충분히 확인하였으며, 청약의 주문 시 회사는 투자 위험의 고지 등에 관하여 별도로 정한 방법에 의하여 통지하는 내용에 대하여 확인합니다.
  4. 3.귀하는 금번에 발행되는 비상장 증권의 발행목적은 한국거래소의 상장에 있는 것은 아니므로 증권의 환금성에 큰 제약이 있음과 귀하가 예상하는 회수금액에 대한 일부 또는 전부를 회수할 수 없는 위험이 있음을 이해하며, 귀하가 이를 감당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5. 4.귀하는 시장의 상황, 제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자본시장법 등 관련법규에 근거하여 투자의 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이를 준수하여야 함을 이해합니다.
  6. 5.귀하는 자본시장법 제117조의10 제7항에 따라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등)에 대한 매도 등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6개월간 전매가 제한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7. 6.귀하는 정부가 투자대상인 증권과 관련하여 게재된 사항이 진실 또는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거나 해당 증권의 가치를 보증 또는 승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과 게재된 투자정보에 관한 사항은 청약기간 종료 전에 정정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8. 7.귀하는 청약기간 중에만 한정하여 청약의 철회가 가능하며(청약기간 종료일 이후에는 청약의 철회 불가), 청약기간의 종료 시 모집금액이 발행인이 목표한 모집예정금액의 80% 미달하는 경우 증권의 발행은 취소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9. 8.귀하는 아래 사항들에 대하여도 이해하였음을 확인합니다.

    1) 와디즈㈜는 온라인소액증권 청약과 관련하여 별도의 수수료는 징수하지 않습니다. 다만, 청약증거금 이체 시 발생하는 이체수수료에 대하여는 귀하가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발행인이 증권의 발행조건과 관련하여 조기상환조건을 설정한 경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와디즈㈜는 자본시장법상의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로서의 지위에서 온라인소액증권발행인과 온라인소액투자중개계약을 체결하여 위 발행인이 발행하는 증권에 대한 청약 거래를 중개하므로, 모집예정금액에 도달한다고 하더라도 직접 증권의 발행하거나 주금을 납입 받지 않습니다.
    4) 청약의 우대차별사유 : 와디즈(주)는 발행인의 요청에 따라 합리적이고 명확한 기준(선착순 등)에 따라 투자자의 자격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위 기준과 조건에 따라 청약거래에 있어 차별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0. 위 사항들은 청약의 주문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제도 및 청약의 주문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가 알아야 할 사항을 간략하게 서술한 것으로 귀하의 위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위험과 중요 사항을 전부 기술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상세한 내용은 와디즈㈜ 및 관계법규를 통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 고지서는 청약의 주문 관련 법규 등에 우선하지 못한다는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