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더욱 쉽고 정밀하게 측정하는 IoT 뷰티 솔루션

나인폭스의 피부 측정기 CHOC2를 통해 피부 상태 (피부톤, 수분량)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는 CHOC2로 맞춤 피부 솔루션을 경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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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000원 이상 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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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1428 주 까지의 금액만 페이백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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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V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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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약증거금 관리기관인 한국증권금융 서비스 점검으로 2018. 04. 28 (토), 2018. 05. 05 (토), 2018. 05. 07 (월) 와디즈 투자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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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매력 포인트

피부 유수분과 컬러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CHOC2 POINT 1
CHOC2에는 피부 유수분과 컬러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소형 PCB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팩트, 립 제품 뿐 아니라 다른 제품에도 쉽게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무한한 확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피부데이터를 분석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딱 맞는 뷰티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셀브 뷰티족의 증가와 뷰티 IoT를 통한 퍼스널 솔루션 대두 POINT 2
최근 셀프 뷰티족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CHOC2를 활용하면 혼자서도 데이터(유수분, 피부색, 주변 자외선, 습도, 미세먼지 등 피부 데이터와 공공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 성분 분석 데이터와 매칭되어 뷰티 퍼스널 솔루션이 제공됩니다.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점차 개인화된 플랫폼으로 변화하는 추세 POINT 3
화장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 추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대에 맞춰 화장품 시장의 플랫폼은 발전해왔습니다. 방문 판매→오프라인 홍보/판매→온라인 홍보/판매→개인맞춤서비스로 점차 개인화된 플랫폼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업내용

피부컬러와 수분도를

한 번에 측정 가능한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나인폭스는 알고리즘을 통한 정보 분석 등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나인폭스에서 개발한 CHOC2 피부 측정기는 여성들이 항상 들고 다니는 화장품에 피부측정기를 결합하여 나온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측정하고 블루투스 기반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같이 제공한 상품입니다.


투자자 혜택

얼리버드 선착순 30명 - 30주(210,000원) 이상 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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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주(504,000원) 이상 투자자
투자금의 4% 페이백
143주(1,001,000원) 이상 투자자
투자금의 5% 페이백

투자 포인트

1. 피부 유수분과 컬러까지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소형 센서가 부착되어 있는 측정기 CHOC2 자체 개발중

CHOC2는 철저하게 사용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고객을 불편하게 하지 말자”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 기존 측정기와 달리 피부 유수분과 피부 컬러를 동시에 측정하여 기초화장품 뿐만 아니라 색조화장품까지 고려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사용자를 고려한 제품입니다. 휴대성이 강한 쿠션(리필 가능)이나, 립스틱(삽입형 모델)에 사용되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가 피부측정을 할수있도록 제작중에 있습니다. 
  • 집에 머물러 있는 측정기 수준이 아니라, 휴대가 가능한 측정기입니다. 들고 다니기만 해도 주변 자외선과 습도를 알 수 있습니다. 피부 측정 뿐 아니라 솔루션도 같이 제공되기에, 야외에서 오래 근무하시는 분이나 실내 습도가 낮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2. 셀브 뷰티족의 증가와 뷰티 IoT를 통한 퍼스널 솔루션 대두

  •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뷰티 IoT 시장

셀프 뷰티 족이 늘어나면서 화장대를 에스테틱으로 만들어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선호도 또한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전세계 모바일 헬스 케어 시장 가치 규모는 110억달러(약 12조 3000억원)에 달했습니다. 전세계 모바일 헬스케어의 시장 규모는 약 24억 달러로 오는 2018년에는 80억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8조원대 수준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높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더욱더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뷰티 디바이스 관심도 설문결과 20대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주고 있으며, 그 뒤로 30대 - 40대 순으로 관심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도 다양하게 출시가 되면서 더욱 이목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CHOC2에서는 기존 IoT 시장에서 더 특별한 관점으로 바라보았습니다. 피부 측정 뿐만 아니라 행동 패턴과 사용 되고 있는 화장품까지 분석해서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 종합적인 뷰티 퍼스널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에서 피부 데이터 (유수분, 피부 컬러, 자외선, 습도) + 주변 공공 데이터 (날씨, 미세먼지, 위치) + 기존에 사용되는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여 종합적인 뷰티 퍼스널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피부 측정으로 사용자들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점차 개인화된 플랫폼으로 변화하는 추세

  • 꾸준히 성장 추세의 4차 산업 모델, 화장품 시장

: 지난 해 K-beauty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대에 맞추어 많은 발전이 있었던 화장품 시장의 플랫폼

: 방문판매 -> 오프라인 홍보 및 판매 -> 온라인 홍보 및 판매 -> 개인 맞춤 서비스로 점차 개인화된 플랫폼으로 변화되었습니다.

  • CHOC2는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뷰티 산업의 발전에 발 맞춰 개인 맞춤 앱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부 상태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고, 화장품 솔루션에 대해서도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화장품 한류 시대’로 해외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국내 유수 화장품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어 브랜드 상품으로 제품을 수출한다면, 해외 뷰티 시장에서도 화장품 IoT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심어줄 수 있습니다.



사업내용

서랍 속에 들어가는 측정기가 아닙니다.

단순히 피부 측정 결과를 보여주는 선에서 끝나지 않고 데이터 (피부유수분, 피부컬러, 자외선, 습도, 공공데이터, 화장품)를 수집, 분석하여 사용자에게 알맞은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기획했습니다.

저희 나인폭스는 2014년도부터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로써 데이터를 수집, 가공, 분석 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기술들을 개발, 납품했습니다. 꾸준히 축적한 측정 결과를 유용한 정보로 탈바꿈시켜 더욱 값진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겠습니다.


피부 타입 측정 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측정기


사용자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 수분, 피부톤, 자외선, 습도의 측정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피부 상태에 따라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사용자의 측정 데이터 및 필요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축적한 후,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부에 맞는 관리 방법, 화장품 추천, 개선 방안 등) 더 나아가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비슷한 피부 타입을 가진 사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CHOC2의 24시간 솔루션

피부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24시간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지니스모델 

기업 간 전자상거래(B2B)와 기업 대 소비자 전자상거래(B2C)를 결합시킨 형태의 전자상거래. 기업들을 모집해 소비자와 만나게 해주고, 소비자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준 비용을 받는 형태 (출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 나인폭스가 준비하는 CHOC2의 사업 모델은 B2B2C입니다. 

먼저 나인폭스와 화장품 회사 또는 브랜드는 제휴를 통하여 CHOC2 피부측정기가 포함된 화장품을 준비합니다. 나인폭스는 피부측정기를 제휴사에 납품(B2B)하고 제휴사는 화장품(실제 성분)과 브랜드를 결합합니다.  

CHOC2가 결합된 화장품 소비자와 나인폭스 사이에 B2C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B2C 서비스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휴 업체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최종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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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5.귀하는 자본시장법 제117조의10 제7항에 따라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등)에 대한 매도 등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6개월간 전매가 제한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7. 6.귀하는 정부가 투자대상인 증권과 관련하여 게재된 사항이 진실 또는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거나 해당 증권의 가치를 보증 또는 승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과 게재된 투자정보에 관한 사항은 청약기간 종료 전에 정정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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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발행인이 증권의 발행조건과 관련하여 조기상환조건을 설정한 경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와디즈㈜는 자본시장법상의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로서의 지위에서 온라인소액증권발행인과 온라인소액투자중개계약을 체결하여 위 발행인이 발행하는 증권에 대한 청약 거래를 중개하므로, 모집예정금액에 도달한다고 하더라도 직접 증권의 발행하거나 주금을 납입 받지 않습니다.
    4) 청약의 우대차별사유 : 와디즈(주)는 발행인의 요청에 따라 합리적이고 명확한 기준(선착순 등)에 따라 투자자의 자격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위 기준과 조건에 따라 청약거래에 있어 차별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0. 위 사항들은 청약의 주문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제도 및 청약의 주문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가 알아야 할 사항을 간략하게 서술한 것으로 귀하의 위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위험과 중요 사항을 전부 기술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상세한 내용은 와디즈㈜ 및 관계법규를 통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 고지서는 청약의 주문 관련 법규 등에 우선하지 못한다는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