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흔한 오픈마켓 / 소셜만 '전전긍긍'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고객 층 확보를 위한 채널 '고민'만 계속 하실건가요?
해외에서 인기 있었던 제품을 국내에 독점으로 런칭할 예정이신가요?
-대기업 및 중소기업(사내벤처/스핀오프 추진중 포함)
-커머스를 주로 이용하셨던 기업
-해외에서 반응이 좋았던 제품을 독점으로
국내에 유통할 준비를 하고 있는 기업
각 분야 별 실무를 진행하고 있는 진짜 경력자들에게 듣는
첫 공개 설명회!
____
개요
session 1 |
커머스와 와디즈 펀딩의 차이점을 통해 알아보는 와디즈 펀딩 A to Z
| 장지이PD |
session 2 |
대기업 및 중소기업, 커머스를 주로 이용했던 기업을 위한 와디즈 펀딩 성공
| 신용원PD |
session 3 |
국내외 반응이 좋았던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의 와디즈 펀딩 성공 A to Z | 박상환PD |
______
신청 자격
•크라우드펀딩을 고민하고 계신 대기업 및 중소기업 관계자 분들 (사내벤처/스핀오프 추진 중 기업 포함)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제품의 반응을 테스트를 하거나, 새로운 카테고리 비즈니스 확장, 기업의 리브랜딩, 새로운 소비자분들을 확보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크라우드펀딩 방법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커머스만 활용해봐서 크라우드펀딩이 어려우셨던 분들언제까지 수수료 개런티를 위해 제품의 가격과 수량을 맞추실 건가요. 이제는 우리 제품, 브랜드의 가치를 제대로 매길 수 있는 방법과 그 방법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을 고민하실 때가 아닐까요. 기존의 유통방식 탈피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국내외 좋은 반응을 보인 제품/브랜드 유통권을 보유하고 와디즈 펀딩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제는 보유하신 제품만이 아니라 그 제품의 브랜드도 함께 스토리텔링하여 고객경험을 이끌어내야 하죠. 첫 레퍼런스가 추후 우리 제품/브랜드 얼마나 유통될 수 있을지 그 규모를 좌우하고 있습니다. 제품, 브랜드 모두 고려하신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______
취소 안내
- 교육 취소는 교육 당일 3시까지 가능하며, 다음 강의로 연기하거나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 교육 취소는 해당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