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리워드/입문] 와디즈에서 제품 런칭하는 방법

현직PD가 알려주는 유통채널 진입 TIP

강의 날짜
2018년 10월 24일(수)
강의 시간
오후 4시 ~ 오후 6시
강의 장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모집/제한 인원
150명 / 150명

[]님
스쿨 강의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청 취소는 강의일의 1일 전인
2018. 10. 23. 낮 12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신청인원

무료

주변 분들과 함께 스쿨을 듣고 싶으신가요? 페이지를 공유해보세요! facebook twitter



이런 분들은 이번 강의를 꼭 들으셔야 합니다!

- 제품을 첫 출시해서 어떻게 유통을 시작해야할지 망설이고 있는 스타트업
- 제품 런칭을 임팩트있게 하고 싶은 팀
- 제품 런칭을 앞두고 있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사내벤처/스핀오프 추진중 포함)
- 해외에서 반응이 좋았던 제품을 독점으로 국내에 유통할 준비를 하고 있는 기업
- 크라우드펀딩과 와디즈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모든 팀


 _________
 강의 커리큘럼
 

제품 런칭을 앞두고 아직도 흔한 오픈마켓 / 소셜만 '전전긍긍'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고객 층 확보를 위한 채널 '고민'만 계속 하실건가요?
나의 제품을 와디즈에서 임팩트있게 런칭하고, 유통채널에 대한 고민도 해결해보세요!

Session 1
크라우드펀딩의 이해와 실전 방법(1H)
/ 와디즈 지현정 과장
  • 크라우드펀딩의 시작과 시장 현황
  • 크라우드펀딩 사례 분석
  • 크라우드펀딩 진행 프로세스
  • 와디즈 심사 한번에 통과하기
  • 스토리 작성 전략
Session 2
현직PD가 알려주는 유통채널 진입 TIP (1H)
/ 와디즈 신용원 PD
  • 이커머스와 와디즈의 차이점
  • 성공 사례로 알아보는 유통채널 진입하기
  • 타임라인별 필수 설계 및 준비사항


______________________ 
혹시 이런 고민해보지 않으셨어요?
 
 


•제품을 첫 출시해서 막막한 스타트업 종사자 분들!
제품 개발과 생산은 착착 진행되고 있는데, 어떻게 판매해야할지 유통은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시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제품 재고가 아직 확보되어 있지 않아도, 판매 이력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을 고민하고 계신 대기업 및 중소기업 관계자 분들!(사내벤처/스핀오프 추진 중 기업 포함)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제품의 반응을 테스트를 하거나, 새로운 카테고리 비즈니스 확장, 기업의 리브랜딩, 새로운 소비자분들을 확보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크라우드펀딩 방법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커머스만 활용해봐서 크라우드펀딩이 어려우셨던 분들!
언제까지 수수료 개런티를 위해 제품의 가격과 수량을 맞추실 건가요. 이제는 우리 제품, 브랜드의 가치를 제대로 매길 수 있는 방법과 그 방법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을 고민하실 때가 아닐까요. 기존의 유통방식 탈피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국내외 좋은 반응을 보인 제품/브랜드 유통권을 보유하고 와디즈 펀딩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
이제는 보유하신 제품만이 아니라 그 제품의 브랜드도 함께 스토리텔링하여 고객경험을 이끌어내야 하죠. 첫 레퍼런스가 추후 우리 제품/브랜드 얼마나 유통될 수 있을지 그 규모를 좌우하고 있습니다. 제품, 브랜드 모두 고려하신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______
취소 안내
 

- 교육 취소는 교육 당일 3시까지 가능하며, 다음 강의로 연기하거나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 교육 취소는 해당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9
* 별도 주차 지원이 없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용산역 도보 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