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마감] CX(고객경험팀)
와디즈 고객들이 와디즈를 사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역할이에요. 멋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멋진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 어려움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기회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당신도 우리와 함께 하길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와디즈 CX 전문가에 지원해 보세요!
• 와디즈 고객 대상 상담(전화, 이메일, 채팅, 카카오톡 중 동료들과 업무 분배)
• 투자형 프로젝트 1:1 상담요청 건들에 대한 유선 상담 진행
• 리워드형 프로젝트 사후 관리
• 신입/경력 지원가능
•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일할 때는 일하고! 쉴 때는 쉬고!)
• 혼자서만 일하는 것보다는 함께 일하는 것을 더 선호하시는 분
• 논리정연하게 말씀하실 수 있는 분, 시간관리를 잘 하시는 분
• 새로운 영역을 공부해나가는 걸 좋아하시는 분
• CS 또는 CX팀으로 근무하신 경력이 있는 분(신입도 지원가능)
• 학창시절부터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쌓으신 분
와디즈 고객들이 와디즈를 사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역할이에요. 멋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멋진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 어려움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기회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당신도 우리와 함께 하길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와디즈 CX 전문가에 지원해 보세요! (▶ 와디즈의 하루(CX 편) 전문 보기 [클릭])
와디즈는 직원들이 성장하고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성장과 보상
|
자기계발
|
근무 지원
|
기타복지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채용 말머리의 다른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