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 투자

      와디즈 투자에 대해 알고싶다면?

    • 리워드

      와디즈 리워드에 대해 알고싶다면?

    • 와디즈 뉴스

      생생한 와디즈 내부 이야기


<위플래쉬>의 마일즈 텔러가 주연을 맡은  <블리드 포 디스>사전시사회를 진행합니다.
개봉 전 시사회에서 먼저 영화를 보고, 투자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는 특별한 시사회입니다.

시사회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당첨자 분들께는 1/24(화)에 문자로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일시: 2017. 01. 25 (수) 저녁 8시

장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 영화 소개

감독 : 벤 영거

배우 : 마일즈 텔러, 에론 에크하트

장르 : 휴먼 감동 실화

제작 : 브루스 코헨 (<아메리칸뷰티> <실버라이닝플레이북>)

총 제작 : 마틴 스콜세지 (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성난 황소>)

배급 : 리틀빅픽처스(국내)

개봉 : 2017년 3월  



복싱계에서 가장 카리스마 있고 흥미로운 인물인 비니 파지엔자의 믿기 힘든 실화를 다룬 <블리드 포 디스>. 라이트급이지만 헤비급 선수만큼의 강한 주먹을 가진 촉망 받는 복서 ‘비니 파지엔자(마일즈 텔러)’는 무패의 챔피언인 ‘질베르 데일’을 TKO승으로 이겨 챔피언벨트를 거머쥔 후 일약 스타덤에 오른다. 그러던 어느 날 경기를 앞 둔 그는 목숨을 잃을 뻔한 큰 교통 사고를 당하게 되고 다시는 링 위에 설 수 없다는 진단을 받게 된다. 하지만 그는 의사의 조언을 어긴 채 남몰래 훈련을 시작하고 트레이너인 ‘케빈 루니(에론 에크하트)’의 도움을 받아 다시 한번 챔피언 타이틀 결정전에 도전하려고 하는데…



* 투자매력포인트

1. 2014년 개봉하여 158만 9천명 관객을 돌파한 <위플래쉬>에서 미친 연기를 보여준 마일즈 텔러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많은 관객들에게 인상을 주었던 그의 연기는 <블리드 포 디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됩니다. 또한 <블리드 포 디스>는 여러 거장들이 함께 참여한 영화로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및 <성난 황소>를 연출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총 제작을 맡고, <아메리칸 뷰티>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을 제작한 브루스 코헨이 제작자로 나선 작품입니다.


2. <블리드 포 디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복서, 비니 파지엔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믿기 힘든 기적 같은 이야기는 많은 관객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소재입니다. 또한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블리드 포 디스>를 향해 해외 언론들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3. <블리드 포 디스>는 2016년 제 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의 4개 상영작 중 한 작품이었습니다. 영화제 당시 벤 영거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내한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내한한 영화인들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국내 관람객들의 호평 역시 끊이지 않았으며,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사전시사회 참석이 힘들다면,

영화 <블리드 포 디스>의 예비투자자 되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