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 투자

      와디즈 투자에 대해 알고싶다면?

    • 리워드

      와디즈 리워드에 대해 알고싶다면?

    • 와디즈 뉴스

      생생한 와디즈 내부 이야기

우리나라 최초의 국제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BIFF)가 오늘 10월 12일 개막을 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12일(목)부터 열흘 동안 진행되는데요, 항상 많은 볼거리와 영화들로 북적이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내가 투자한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먼저 이번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은 배우 문근영이 주연인 영화 <유리정원>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은 작품성은 물론이고 화제성까지 고루 겸비한 작품들로 선정되어 항상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틀어 8번째 한국 영화 개막작이다 보니 더욱 초미의 관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영화 <유리정원>은 와디즈에서도 오픈 당일 목표 금액인 1억을 달성하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
내가 투자한 영화가 부산국제영화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작'으로 선정되다니!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그리고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티켓 예매 오픈이 시작되자마자 매진이 될 정도로 관람객들의 인기도 느낄 수 있으니, 투자 수익도 조심스레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영화 <유리정원> 프로젝트 보러가기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로젝트 보러가기 (클릭)

영화제 라인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또 하나의 작품이 있습니다. 전 세계 8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단숨에 영화 제작까지 이뤄져 2018년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입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일본 현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국내에서도 내년 2월에 개봉할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러한 반가운 소식과 함께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히로키 류이치 감독까지 부산을 찾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히로키 류이치 감독은 10월 13일 금요일 CGV 센텀시티에서 관객들과의 대화(GV)에 참여하여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입니다.


영화 <엄마의 공책> 프로젝트 보러가기 (클릭)

애타게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투자자분들이 반가워할 영화 <엄마의 공책>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4회 상영되며, 13일과 14일에는 관객들과의 대화(GV)로 진행됩니다. 또한, 13일 오후 3시 30분에는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 김성호 감독과 배우 이종혁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영화의 내용과 배역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하고 관객과 함께 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갖습니다. 

야외무대 인사는 예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으니, 혹시 티켓 예매를 놓치셨다면 이번 야외무대 인사 이벤트에 참석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와디즈에서 로맨스 영화 2편을 포트폴리오 형태로 묶어 펀딩을 진행 중인 작품도 나란히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습니다.


로맨스 영화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보러가기 (클릭)

마츠모토 준, 사카구치 켄타로 등 국내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라타주>는 동시대 거장 감독들의 신작 및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화제작을 상영하는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선정되어 국내외에서 좋은 평을 받은 영화들과 함께 자리할 예정입니다.  또한 <나라타주>의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14일 토요일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관객분들과 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갖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 배우 중 한 명인 아이오 유우가 출연한 영화 <이름없는 새>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아시아영와의 창'에 선정되어 상영할 예정입니다. 단순 멜로 영화가 아니라, 국내에서 인기 있는 장르인 '스릴러'가 합쳐진 작품이며, 소설 『그녀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새들』이 영화의 원작으로 하여 기존 팬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나라타주>와 <이름없는 새>에 투자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10월 20일에 종료되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화의 인기를 확인하고 투자에도 참여해보세요 :)


영화 <밤치기> 프로젝트 보러가기 (클릭)

투자 모집은 아쉽게 실패했지만, 또 하나의 반가운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영화 <밤치기>입니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는 개최 사상 처음으로 여성 감독들의 작품이 개막작과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영화 <밤치기>도 여성인 정가영 감독의 작품으로 영화계 안팎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본/감독/주연을 겸하며 여성의 욕망을 솔직하게 그려내 독립영화계의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정가영 감독의 영화 <밤치기> 역시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영화뿐 아니라 감독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디즈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기준 상 문제의 소지가 있거나 게시물에 관련이 없는 악의적인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습니다.

투자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