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

      와디즈 투자에 대해 알고싶다면?

    • 리워드

      와디즈 리워드에 대해 알고싶다면?

    • 와디즈 뉴스

      생생한 와디즈 내부 이야기

메이커가 와디즈펀딩을 가장 많이 활용하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바로 제품/서비스를 첫 출시하기 전입니다.

온/오프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편집샵 등에 입점하기 전, 와디즈펀딩을 통해 제품/서비스의 시장 가능성을 앞서 파악하고, 서포터의 피드백을 얻어 개선점을 파악합니다. 또한 제품이 탄생하기까지의 스토리와 브랜드 철학을 더욱 진솔하게 알려 미리 브랜드 팬을 확보하는 채널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본격적인 유통 채널에 진입하기 전, 와디즈펀딩을 활용하는 메이커가 점차 늘어나기 시작하며 와디즈펀딩은 현재의 소비/유통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바로미터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와디즈는 메이커가 펀딩 트렌드를 미리 인지하고, 프로젝트 데이터를 분석한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리워드 펀딩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합니다. 

앞으로 두 달에 한 번, 새로운 트렌드를 담은 리포트로 찾아뵙겠습니다!


<2018년 9월10월 와디즈 리워드펀딩 트렌드 리포트>



▶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펀딩 정보를 받고 싶다면?

메이커 뉴스레터 구독하기 (클릭)

 

와디즈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기준 상 문제의 소지가 있거나 게시물에 관련이 없는 악의적인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려있습니다.

  • 신용원

    와디즈 리워드 펀딩 리포트를 통해 최근의 트렌드를 카테고리별로 파악할수 있고 곁들여진 설명글로 유익한 인사이트도 확보할수 있었습니다. 좋은내용 감사드립니다.^^

    · · 2018.11.03 22:57

리워드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