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 투자

      와디즈 투자에 대해 알고싶다면?

    • 리워드

      와디즈 리워드에 대해 알고싶다면?

    • 와디즈 뉴스

      생생한 와디즈 내부 이야기




세상에는 22세기가 되어도 싸울 것 같은 의견들이 있습니다.

  •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 후라이드 치킨이냐, 양념 치킨이냐
  • 콜라냐, 사이다

처럼, 먹고 마시는 문제에서는 특히 첨예하게 대립합니다.


그런데 꼭 먹고 마시는 문제가 아니어도 쟁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산'에 대한 생각이 대표적이죠.

등산 갈래?

하고 물었을 때 답은 둘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에디터는 일 년 12개월 중 11개월을 "어차피 내려올 거 왜 올라가나" 파로 살아갑니다. 하지만 일 년에 단 한 달은 "산이 거기 있기에 올라간다" 파로 변신하는데요. 어쩔 수 없습니다. 두 의견조차 하나로 통일하는 마법의 산, 단풍이 수놓아진 한국의 가을산 앞에서는 무작정 산을 오르고 싶어지니까요.

그래서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와디즈 에디터가 모아봤습니다.
아름답게 불타오를 가을의 단풍놀이를 기다리는 마음에 부채질을 해 줄, #단풍놀이 필수템 펀딩들입니다.



 

한 장의 사진에는 강력한 힘이 있습니다. 단풍놀이를 함께 떠난 사람과 찍는 셀카 한 장은 스마트폰 배경 화면 속에, SNS 게시물 속에 남아 오래오래 그 날을 떠올리게 하지요. 혼자 찍은 셀카도 나름의 추억으로 간직됩니다.

이렇게 소중한 셀카를 팔이 짧아서, 셀카봉으로 다른 사람을 칠까 봐 눈치 보여서, 십 년 전과 똑같은 45도 얼짱 각도로만 찍는 게 지루해서 안 찍고 계셨다면 이 펀딩을 무조건 주목하셔야 합니다.#비행셀카AirPix 프로젝트입니다.



소심하게 만세! 해도 알아서 찰칵 찍어줍니다. 사람들 많은 곳에서도 창피하지 않아요.

셀카봉이요? 이제 드론으로 셀카 찍는 시대가 왔습니다.

 #비행셀카AirPix의 핵심은 간단합니다. 셀카를 내가 찍는 게 아니라 초소형 드론 AirPix가 찍어주는 것입니다. 초보자들도 무리 없이 드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복잡한 기능은 빼고 사진과 영상을 찍는데 특화된 기능만 남겼습니다.

하지만 사진과 영상만큼은 어떤 장비로 찍는 것보다 잘 나오도록 고퀄리티의 기능들을 넣었죠. 모션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모션 셀카 기능이나, 동영상을 찍을 때에도 내 얼굴은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찍힐 수 있는 안면 인식 기능이 대표적입니다.





AirPix를 날아올리고, 환하게 웃어만 주세요.

추억을 위한 사진에 타협하지 마세요.

상상해 봅시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단풍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려 했던 그간의 단풍놀이를요.

  • 저 멀리까지 배경이 나오도록 멀리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군가는 사진을 찍어야 하니 그 분은 사진에 나올 수 없습니다.
  • 모두가 사진 속에 나오기 위해서 셀카 모드로 바꾸어 사진을 찍는다면, 우리의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제대로 담길 수 없습니다.

어떻게 찍어도 반쪽짜리 사진이었습니다.

이젠 작고 가벼운 초소형 드론 AirPix를 날아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 누구도 배제되지 않은 채 저 멀리 산꼭대기까지 물든 아름다운 가을의 풍경을 한 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추억을 위한 사진에 타협하지 마세요. 우리의 추억은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자자, 얼리어답터처럼 힙하게 셀카 찍을 준비 되셨나요?





비단 단풍 시즌만 해당되는 건 아닙니다. 등산의 꽃은 도시락이죠. 돗자리를 깔고 신난 마음에 김밥도 먹고 유부초밥도 먹고 귀여운 문어 소세지도 먹고, 탄산음료 원샷으로 한 번 싹 소화시키고 집으로 돌아와 체중계 위에 올라섭니다. 그리고 생각합니다. 분명 등산을 갔다 왔는데 왜 몸무게는 늘었지?

이런 상황을 여러 번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올해 단풍놀이 도시락은 가벼운 발걸음을 책임질 #채식단은 어떠신가요?



괜히 '큐레이션'이라는 말이 붙는 게 아니랍니다.

푸릇푸릇함과 아삭아삭함의 대명사인 '샐러드'라는 말을 듣는 순간 저기압을 느끼고 고기 앞으로 가고 싶어지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채식단의 샐러드는 고기 앞으로 가려는 발걸음을 되돌려 세울 한 가지 비밀 병기가 있습니다. 바로 나에게 꼭 맞춘, 맞춤형 큐레이션 샐러드라는 점이지요.

내 컨디션을 나보다 더 잘 알고 싶어하는 채식단의 질문 리스트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예전보다 선택할 수 있는 샐러드 종류들도, 맛볼 수 있는 재료들도 많아졌지만, 우리는 여전히 준비된 메뉴 안에서 샐러드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서 #채식단의 특별함이 돋보입니다.

#채식단은 샐러드를 만들기 전, 우리의 컨디션을 꼼꼼하게 물어봅니다. 그 다음에 거기에 맞춘 재료들로 샐러드를 만듭니다. 예를 들면 이렇게요.


따가운 가을볕에 하루종일 노출될 단풍놀이에 제대로 어울리는 한 끼



매일 아침 싱그러운 건강이 찾아갑니다.

채식단은 우리의 컨디션만 잘 알고 있는 게 아닙니다. 건강한 한 끼는 원하지만 챙겨먹기 귀찮아 하는 우리의 게으름도 알고 있죠. 그래서 #채식단이 한 번 더 나섰습니다. 갓 만든 신선한 샐러드를 깨끗하고 정갈하게 담아 집 앞까지 배달해 드립니다. 우리가 해야 하는 건? 뚜껑을 열고 맛있게 먹는 일밖에 없습니다.

갓 만든 배부른 한 끼가 정갈하게 담겨서 집앞으로!

참, 샐러드는 배고프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라면? 에디터가 괜히 단풍놀이 필수템으로 #채식단을 추천하는 게 아니랍니다. 편의점 샐러드 양의 두 배 이상! 샐러드 먹고도 배가 터질 것 같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새벽부터 일어나 김밥 싸지 마시고, #채식단 샐러드로 건강한 도시락을 챙겨 보세요.


나무젓가락을 쪼개는 사람들 사이에서 드레싱을 시크하게 뿌려주세요. 단풍보다 더 주목받을지도 모릅니다.





일 년 내내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 건 이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하늘이 높아지는 가을에는 더더욱 신경써서 선크림을 바르죠. 하나 하나 쌓아가는 기초 제품에 선크림에, 상황에 따라 메이크업 제품까지 더해진다면… 단풍에 빠진 우리는 즐거워도 우리의 피부는 시들시들해집니다. 피부 관리의 근본이라는 세안, 가을에는 더 신경써 보시라고 소개하는 #효소티백클렌저 프로젝트입니다.



마시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효소티백클렌저는 '티백형 클렌저'입니다. 그래서 언뜻 보면 티백형 차(tea) 제품처럼 생겼죠. 하지만 그 티백 안에는 말린 찻잎이나 꽃잎이 아니라 저분자 효소 파우더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언뜻 봐도 설탕 입자보다 가볍고 고운 효소 파우더 입자들

저분자 효소이기 때문에 모공 속까지 들어갈 수 있고,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이나 선크림, 메이크업 잔여물도 지워낼 수 있습니다. 스토리 안에서도 메이크업을 한 날에도 이중, 삼중의 세안을 하지 않고도 #효소티백클렌저로 한 번만 세안해도 충분하다는 자신감이 엿보입니다.





화장실을 가득 채우고 있던 클렌징 제품들, 이참에 하나로 싹 정리하세요

티백형이라 하나씩 쏙쏙, 거품도 퐁퐁

꼭 메이크업을 하는 분들의 마음만 저격한 것은 아닙니다. 양치질 하는 것도 너무 귀찮아서 겨우 겨우 하는 분들도, 물만 묻히면 퐁퐁 풍성하게 올라오는 거품 덕분에 귀찮게 여러 번 세안할 필요가 없으니 편리하다는 칭찬이 가득합니다.

아니, 마치 누가 써본 것처럼 어떻게 이렇게 칭찬만 가득하냐고요? 이미 지난 펀딩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앵콜 펀딩이기 때문입니다. 제품력이 없으면 도전할 수 없다던 앵콜 펀딩인데 지난 펀딩 평점까지 4.9점이라니. 에디터 Pick보다 확실한 서포터 Pick을 이미 받았네요!





단풍은 10월에 절정이라지만,
단풍을 기다리는 우리의 설렘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단풍과 벚꽃은 가을과 봄이라는 시간만 다를 뿐, 사실 닮은 점이 많습니다. 일부러 신경 써서 챙기지 않으면 언제 있었냐는 듯 사라져 버리는 건 쌍둥이처럼 닮았죠. 그래서 봄이 벚꽃놀이를 못 떠나신 분들은 가을이 되면 매일 같이 검색 포털을 들락거리게 됩니다.

이렇게도 검색해 보고, 저렇게도 뉴스를 찾아 보며 단풍이 언제 물드나 치열한 눈치싸움을 하지요.

바로 떠나시려면,

떠날 준비가 끝나야 합니다.

듬성듬성 빨간 이파리가 보이기 시작한 지금, 단풍놀이를 떠날 준비는 끝내 두셨나요?


누구보다 빠르게 단풍을 맞이하는 곳, 여기는 와디즈입니다.

평생 간직할 사진을 위한 셀카 드론과 건강하고 든든하게 챙겨 먹을 도시락부터, 단풍놀이에서 돌아와서 쓱쓱 선크림을 닦아낼 깔끔한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곳. 여기는 대한민국 그 어느 곳보다 빠르게 단풍을 맞이할 수 있는 와디즈입니다.


와디즈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기준 상 문제의 소지가 있거나 게시물에 관련이 없는 악의적인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습니다.

리워드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