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바다가 말라가고 있습니다 - (주)에코플러스



바다사막화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 바다의 44%, 사막화가 진행되어 “국가비상사태수준”으로 미역, 다시마, 감태 같은 해조류가 사라지고, 그 자리를 산모말 같은 석회조류가 차지하는 현상으로까지.

해조류를 먹고 사는 수산생물들은 점점 먹을 것을 잃어가고, 바다는 황폐화. CJ 전문경영인 출신이 바다사막화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주)에코플러스_KBS뉴스 동산항>

<(주)에코플러스_해조류 성장과정>


바다사막화를 막고, 바다목장을 만들기 위해 정부는 지난 40년동안 1조 7백억원을 들여 인공구조물을 바다에 설치해 왔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성과가 있었는지 정확하게 평가된 자료가 없습니다.

에코플러스는 해조류를 잘 자랄 수 있게 하는 인공어초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작은 구멍이 무수히 많아 가볍고 단단하며, 물도 잘 통하는, 콘크리트 재질이지만 친환경적인, 인공어초를 생산 보급하고 있습니다. 바다에 떠다니는 해조류 포자가 작은 구멍에 정착하여, 떠내려가지 않고 쉽게 뿌리를 내릴 수 있게 됩니다.

에코플러스는 이 인공어초를 이용하여 고부가가치 수산물인 해삼양식에 성공하였습니다. 기존의 해삼 종묘 방류방식은 생존율이 1~10%이지만, 에코플러스의 인공어초를 이용한 종묘보호 방류방식은 그 생존율이 80% 이상입니다.

지난 5년동안 전국 16곳의 어촌계 및 지자체와 시범사업을 진행하면서 그 우수한 효과가 입증된 바 있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에코플러스가 직접 운영하는 해삼&전복 복합자체양식장도 조성할 계획입니다.

□투자 매력 포인트 

1. 전세계적인 바다사막화 문제를 해결한 실적을 가진 유일한 인공어초로 국내외 모든 연안지역에 적용한 가능한 무한한 시장

2. 인삼재배보다 고부가가치인 해삼 양식에 유일하게 성공하였고, 지난 5년간 16곳의 어촌계 및 지자체 시범사업에서 우수한 효과가 입증

3.  CJ 전문경영인 출신의 CEO와 인공어초&해삼 생태 연구의 최고 전문가인 CTO가 만들어가는 기업.

<이런 분들은 예비투자자로 등록하세요>

1. (주)에코플러스의 투자정보 및 사업정보가 궁금하신 투자자

2. 바다사막화 등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으신 투자자

3. 귀어, 귀촌을 준비하거나, 신사업에 관심있는 투자자

4. 안정적인 배당 소득을 선호하시는 투자자

아래 예비투자자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도움이 필요하세요?

  • 오류가 발생했나요?

내용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하세요.

이용목적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보유기간 회원탈퇴로 부터 5년

오류발생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세한 오류 현상을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빠른시일안에 해결하겠습니다.

오류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해결 시 연락받을 이메일

연락받을 이메일이 유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