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반려동물 장례도우미 서비스 - 21gram


※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프로젝트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21gram은 건축가 권신구, 이윤호 2인으로 이루어진 회사입니다.

21gram은 건축과 브랜딩, 인간과 반려동물, 도시와 사람 등 대조되는 것들의 연결과 관계를 고민합니다. 2014년 21그램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반려동물 유골함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21gram)


동시에 국내 최초 자체 브랜드제품을 제작하고, 국외의 제품을 수입하여 전국 10여곳의 반려동물 장례식장에 소개하고 판매 중입니다. 2015년에는 투자자와 함께 경기도 광주에 반려동물 장례식장 PET FOREST (PET PLACE FOR REST)라는 새로운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와 건축을 완성했습니다. 2016년 12월 현재 정식으로 동물장묘업 허가를 정식 등록 완료하고, 드디어 2017년 1월 2일 정식 오픈합니다.

21gram은 기획, 건축 및 인테리어 설계, 공사, 감리업무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펫포레스트의 위탁운영 및 마케팅업무에 대한 계약을 맺었습니다. (www.petforest.co.kr)



21그램은 펫 포레스트와 유기적인 협력관계로 서울과 경기지역을 포함하는 '반려동물 장례도우미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픽업서비스가 아닌 반려동물 장례지도사가 집이나 병원으로 찾아가서 장례의 모든 절차를 함께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갑작스러운 슬픔에 빠진 반려동물 가족에게 양질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또한 현재 많은 분들이 직장 문제와 개인 사정으로 가족 같은 반려동물의 장례를 함께 하지 못하거나, 동물병원에 대신 맡기는 상황입니다. 이에 21그램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프리미엄 장례대행 서비스도 함께 계획할 것입니다. 소비자는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장례대행 서비스를 함께 하며, 안심하고 반려동물의 장례를 지켜볼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투자 매력 포인트 

1. 21그램은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기업: 21그램은 모두가 비전은 있지만,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던 반려동물 장례식장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1그램이 직접 기획, 설계, 시공까지 담당했던 건축물은 2015년 경기도 광주 아름다운 건축물 상을 받았습니다. 주민민원과 소송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2016년 11월 동물장묘업을 정식 등록하여, 국내에서 가장 아름답고 훌륭한 장례식장을 만들어 냈습니다.


2. 반려동물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장례의 요구: 이미 국내의 반려동물 가족은 천만에 이르고, 반려동물 관련사업은 2020년 6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국의 반려동물 장례식장의 숫자는 수요에 비해 많이 부족하며, 시설의 수준 역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21그램은 펫포레스트를 통해 국내최고의 장례시설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반려동물 장례식장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그 사례가 없습니다.


3. 서비스의 차별화: 21그램은 펫 포레스트와의 독점 서비스 계약을 맺고 반려동물 장례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반려동물 장례도우미 서비스는 고객에게 장례식장의 첫 이미지이며, 중요한 절차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외부의 불특정 다수의 장례대행 서비스와는 차별화가 필요하며, 관리된 서비스, 양질의 서비스가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21그램은 펫포레스트를 성공적으로 완성해냈듯이 반려동물 장례도우미 서비스 사업도 성공적으로 해낼 것입니다.



아래 예비투자자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도움이 필요하세요?

  • 오류가 발생했나요?

내용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하세요.

이용목적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보유기간 회원탈퇴로 부터 5년

오류발생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세한 오류 현상을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빠른시일안에 해결하겠습니다.

오류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해결 시 연락받을 이메일

연락받을 이메일이 유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