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연 최대 20% 배당수익, (주)자영풍력

[일정 공지]

먼저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지했던 일정보다 실제 진행이 많이 늦어지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관과의 인허가 관련 문제로 진행이 예상보다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행상황은 관련기관과 협의를 마치고, 준비 마무리 단계에 와 있습니다. 많은 예비투자자분들께서 보여주신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프로젝트로 곧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청약이 개시되는 시점은 2017년 5월 말 ~ 6월 초순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예비투자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사진출처: SBS)


맑은 하늘을 만드는데 힘이 되어주세요.


서울 남산 N타워에서 잠실 롯데월드타워 방향을 바라본 전경입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초미세먼지로 인한 국내 조기사망자수가 연간 1,600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초미세먼지 중 51%가 국내에서 생성되는데 석탄화력발전이 차지하는 비중은 59%에 달하며, 공기중 화학반응을 통해 초미세먼지로 전환되는 질소산화물(NOx)과 이산화황(SO2)을 함께 배출합니다. (자료출처: 그린피스)



석탄화력발전은 전체 발전량의 39.1%(2014년 발전량 기준)를 차지하며 국내 전력계획의 가장 큰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석탄화력발전의 문제를 인식하고 내년부터 2031년까지 석탄화력발전소의 추가 건설계획을 백지화 했습니다. 가장 손쉬운 대체재는 원자력발전입니다. 하지만 원전 역시 안전성과 후처리비용을 감안하면 여전히 위험한 에너지원입니다. 궁극적으로 활용 가능한 대안은 풍력, 태양열, 파력 등의 신재생에너지입니다. 



진부한 이야기이지만,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신재생에너지의 보급에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이미 기반시설이 갖춰져 산림의 추가훼손이 없고, 초기투자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공간에 발전기를 설치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금 대비 연 15% 내외의 배당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투자매력포인트

1. 연 10~20% 수준의 안정적인 배당수익을 15~20년간 지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생산된 전기는 전량 공공기관에서 매입하므로 판매 및 대금회수에 대한 리스크가 없습니다.

2. 전기 판매가의 변화가 없도록 고정가격계약제도가 도입되어 발전사업자는 고정적, 장기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SMP+REC합산고정가격계약제도, 2017. 1. 1시행)

3. 풍력발전의 경제성이 확보된 입지를 선택하여 초기투자비를 획기적으로 낮추었습니다.

 

<이런 분들은  예비투자자로 등록하세요>

1.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으신 투자자

2. 안정적인 배당을 지급하는 풍력발전소의 주주가 되고 싶으신 투자자

3. ㈜자영풍력의 투자정보 및 사업정보가 궁금하신 투자자

4.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성장을 원하는 투자자


□ 사업설명회 개최 안내

일시: 2017년 1월 21일(토요일), 오후 2시

장소: 판교디지털센터(PDC) B동 1층 회의실 (약도보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RSVP를 클릭하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자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투자설명회가 성공리에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