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당신의 책이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그 여행이 시작되는 서점 '리북스'



종로 익선동 세번째 골목,  흰 간판과 흰 문으로 된 작은 서점 '리북스'가 있습니다. 리북스는 새 책 혹은 헌 책을 사는 보통 서점과 달리 책과 책을 교환하는 서점입니다. 단, 다른 책으로 교환하기 위한 리북스만의 몇 가지 규칙이 있어요.



1. 책 뒷장에는 짧은 스토리를 남겨 주세요. 이 스토리가 책과 함께 누군가에게 갔을 때  특별한 책이 되거든요.

2. 교환되는 모든 책들의 가격은 지워집니다. 이로써 책들은 온전히 평등해집니다.




안녕하세요. 익선동의 작은 서점 리북스와 향이 있는 작은 카페 프루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한유미라고 합니다. 책을 쉽게 만날 수 있는 대여 시스템에는 한정된 기간이 있고, 소유를 위한 구매는 부담이 느껴졌어요. 모든 사람들이 더욱 쉽게 책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리북스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리북스는 현재 여러분들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고,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리북스를 느낄 수 있도록 크라우드펀딩도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오픈할 프로젝트에는 5천원으로 컨셉에 최적화된 책을 받을 수 있는 블라인드북 패키지와 리북스의 컨셉을 담은 디퓨저 등 향 제품 등으로 다양한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따뜻한 봄이 오면 묵혀 두었던 책을 들고 곧 와디즈에서 오픈할 프로젝트와 익선동 리북스로 놀러 오세요.



지금 바로 사전예약해 주시고 펀딩도 해주시면, 5명에게는 리북스에서 몇 걸음 되지 않는 프루스트의 밀크티 교환권을, 5명에게는 리북스가 준비한 책을 선물로 드려요.



1) 책을 구매했지만 생각보다 끌리지 않아 먼지 쌓인 책들이 많은 분

2) 교환으로 보다 의미있는 문화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

3) 서울의 핫한 거리들에 관심이 많으신 힙스터분

4) 익선동에서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싶으신 분


※ 사전예약 시, 회원정보에 휴대폰 번호가 꼭 입력되어 있어야만 펀딩 오픈 직후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방법 : 로그인 > 우측 상단의 프로필 클릭 > 회원정보 설정 > 기본정보 설정 > 휴대폰번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