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나만이 간직하는 나만의 스타, 스타픽스 - (주)스타픽스

이 기업은 여러분의 관심도에 따라 진행 여부가 결정됩니다. 회사에 대해 더 상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사전예약하기>에 등록해주세요!





안녕하세요㈜스타픽스 대표 이진일입니다


저는 디지털 프린팅 업계에서의 경험을 통해 인쇄 시장의 흐름이 수천 수 만부 단위의 옵셋 인쇄에서 고객의 요청에따라 한 부도 제작 가능한 POD(Print On Demand)로 옮겨 가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이 흐름에 따라 개인화되고 소장가치를 지닌 '기념품'의 기능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점차 커질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스타픽스는 이런 변화의 흐름에 맞춰 1인 수요를 만족시키는 POD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기투합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소개

기존 굿즈 시장은 대량생산이 가능한 기성품 위주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왔습니다. 스타픽스는 유저가 좋아하는 스타의 사진을 선택하여 맞춤형 굿즈를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저는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원하는 사진으로 구성한 나만의 굿즈를 제작하고 주문하여 집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쉽게 예를 든다면 인기드라마 '도깨비' 달력을 만드는데 안에 들어가는 사진을 내가 고르고 편집하는 형태입니다. 아이돌 그룹의 팬이라면 내가 좋아하는 멤버의 사진으로 구성한 나만의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타픽스는 '모바일' '개인맞춤형'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기존 굿즈의 생산 유통방식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투자 매력 포인트 


1) 굿즈 제작 산업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서 2013~16년 연평균 성장률이 40%로 가파르게 성장 중 입니다. 스타픽스는 기성품이 아닌 개인맞춤형 굿즈 제작이라는 비즈니스 모델로 높은 확실한 타켓층을 보유한 서비스입니다.


2) 스타픽스는 모바일 기반 서비스로 해외 진출이 용이하며, 중국, 동남아 등의 한류 거점 시장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스타픽스의 수익모델은 컨텐츠 공급자(연예기획사, 제작사 등)이며, 제휴를 통해 저작권 및 초상권 사용권을 득한 후 판매 매출을 셰어하는 방식이므로 카피캣으로부터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미지 파일만 있다면 기획∙디자인∙생산∙유통에서 별도의 인력 소요 없이 바로 상품화가 가능하므로 클라이언트(컨텐츠 제공자)의 부담이 적어 경쟁력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런 분들은 예비투자자로 등록해주세요.


1. 굿즈 제작에 니즈가 있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투자자

2. 나만의 굿즈를 제작하여 소장하고 싶은 일반 투자자

3. ‘개인화’ 되어 가는 엔터테인먼트 굿즈 시장에 공감하는 투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