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추리소설계의 거장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 소설을 영화로 옮겨놓은 작품입니다.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일본 추리소설가인 그의 작품 중 다수가 영화로 제작되어 국내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특히 <용의자X의 헌신>, <백야행>, <방황하는 칼날> 등은 한국 영화로 리메이크되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영화화 되어 국내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투자자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하는 바입니다.

제  목
 나미야잡화점의 기적
장  르
 드라마, 판타지
감  독
 히로키 류이치
주  연
 야마다 료스케, 니시다 토시유키
개봉 예정일
 2018년 2~3월 중 (일본 개봉: 2017년 9월 23일)
수  입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  급
 미정


매력 포인트

본 프로젝트는 정해진 표면이율에 더해 최종 관객수에 따라 추가 금리를 받는 채권입니다.


1. 초대형 베스트 셀러를 영화화 한 작품입니다.
이 소설의 원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는 일본 작가들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작가입니다.  그의 많은 소설이 영화화 되었으며 특히 <용의자X의 헌신>(류승범, 이요원 주연), <백야행>(한석규, 손예진 주연), <방황하는 칼날> (정재영, 이성민 주연)은 국내에서 리메이크 되어 흥행한 바 있습니다.
또한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 10년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일본 소설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2016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외국 소설에도 선정되는 등 인기를 확인한 바 있으며 특히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2016년도에 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대출한 책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인 것으로 나타나 다시 한 번 원작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대명문화공장이 연극을 제작하여 프리뷰를 마쳤고 조만간 연극무대에서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됩니다.

2. 원작이 있는 영화만이 갖는 흥행 파워가 있습니다.
최근 수 년간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영화들을 살펴보면 원작이 훌륭한 경우 다수의 영화들이 흥행에 성공한 사례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014년에 개봉한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및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유럽 영화임에도 불고하고 각각 24만 명, 13만 명의 관람객을 달성한 바 있으며 헐리웃 영화인 <나를 찾아줘>, <미 비포 유>는  176만 명, 94만 명의 관람객을 달성하였습니다.  원작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역시 절대 위 작품들과 비교해 뒤지지 않을 것으로 자신합니다.

3. 이미 국내에서 50만 명 이상이 이 소설을 구매했습니다.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원작 소설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전 세계적으로 500만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국내에서도 2016년 상반기를 기준으로 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또한 전국 대부분의 대학교 도서관에서 수 년간 도서 대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작품으로서 실제 이 책을 읽은 사람은 50만 명이 훨씬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재까지도 주요 대형 서점 베스트 셀러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상위에 랭크가 되고 있는 등 현재도 꾸준히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제작 및 개봉소식이 알려지면서 각종 블로그 및 온라인 카페 등에는 벌써부터 영화를 꼭 보겠다는 글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등 개봉 전부터  본 영화에 대한 관심을 보이는 예비 관람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영화의 흥행을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꼭 예비투자자로 등록해주세요!

  ✔︎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감명 깊고 재미있게 읽으신 분
  ✔︎ 평소 추리소설을 즐겨 읽으시는 분
  ✔︎ 따뜻한 감동과 반전이 있는 결말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

영화 <나미야잡화점의 기적> 프로젝트를
가장 먼저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