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너의 이름은.> 공식 무스비 핸드메이드 팔찌



‘너의 이름은.’에서 주인공 미츠하의 할머니는 '실을 잇는 것도 무스비, 사람을 잇는 것도 무스비, 시간이 흐르는 것도 무스비' 라고 이야기합니다. 계속해서 나오는 ‘무스비’를 보면서, 모리는 모리의 시작을 떠올렸습니다. 그것은 바로 ‘실로 시작된 인연’ 이었습니다. 실과 실으로 엮인 너의 이름은. 과 모리의 팔찌를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소개합니다.

이번 무스비 팔찌의 모금액 중 일부는, 서울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에 참가하는 대학관의 국내 애니메이터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국내에 더 멋진 애니메이션 작품이 나오길 바라는 모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이번 무스비 팔찌는 일본 TOHO사와 (주) 미디어캐슬의 디자인 승인을 받은 공식굿즈입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쿠미히모 팔찌를 모리 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고, 장인정신을 담아 한땀, 한 올 직접 감아가며 정성을 담아 만들어졌습니다. 

올 여름, <너의 이름은.> 의 감동과 실과 사람간의 인연, 그리고 후원하는 의미를 담은 공식굿즈 무스비 팔찌를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1) ‘너의이름은.’의 감동을 오랜시간 간직하고 싶은 분
2) 저렴한 상품에 대한 불만과, 공식 굿즈를 기다렸던 분
3) 국내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많으신분 
4) 애니메이션 공식 굿즈를 소장하고 싶은 분



[사전예약하기] 를 하시면 가장 먼저 오픈 소식 SMS를 보내드리니, 얼리버드 혜택을 놓치지마세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스비 팔찌 프로젝트의 진행소식, 리워드 소식을 SMS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SMS를 받기 위해 휴대전화번호 등록은 필수입니다!  [사전예약하기] 버튼 클릭 시, 나오는 팝업에서 [내 연락처 확인 및 수정하기]를 눌러 휴대전화번호 입력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