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모헤닉의 문화를 경험하다, 모헤닉스테이308


⎯⎯⎯⎯⎯⎯⎯⎯
모헤닉은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모헤닉 스테이라는 말이 낯설지 않은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희는 1년 전에 '모헤닉 스테이'라는 문화 멀티샵으로 판매 유통 채널을 기획했습니다. 애초부터 모헤닉은 단순히 차를 만드는 기업이 아니라는 선언이었습니다. 모헤닉은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4년 동안 틈틈이 다양한 작업들을 해왔습니다. 가방, 티셔츠, 팔찌, 핸드폰 케이스 등 모헤닉의 스피릿을 담은 파생상품들을 선보였던 것입니다.

모헤닉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모헤닉이 머무는 공간 모헤닉스테이308은 철과 예술이 공존하는 골목 '문래동 창작촌'에서 모헤닉의 콘텐츠로 꾸려질 것입니다. 이 공간에서 수제맥주 펍과 카페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모헤닉스테이308은 일반적인 식음료를 판매하는 F&B 프랜차이즈가 아닙니다. 모헤닉게라지스가 생산하는 자동차와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까지 직접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
"우리나라에 그런 브랜드가 있었나요?"

글로벌 복합문화 브랜드 DEUS EX MACHINA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물어봅니다. "이런 아이템들이 실제로 팔린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우리나라에도 그런 브랜드가 있었나요?" 물론 해외에는 DEUS EX MACHINA(데우스 엑스 마키나)와 같이, 멋진 브랜드들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도 사실이죠. 저희는 다시 질문을 던지고 싶습니다. "왜 우리라고 못할거라 생각하시죠?" 호주의 DEUS 데우스에는 모터사이클이 있는 것처럼, 모헤닉은 '자동차'라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
WHAT MOHENIC WANTS

모헤닉스테이308은 모헤닉이 제일 잘 하는 '자동차'라는 특정 분야를 중심으로 한 파생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순히 공간을 즐기다 가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함께 공유하면서 우리의 고객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모헤닉의 문화 브랜드 자체를 공유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최종 목표입니다.


* 모헤닉스테이308 프로젝트를 사전예약하세요!

1. '문래동 창작촌'과 잘 어울리는 모헤닉만의 콘텐츠로 이루어진 모헤닉스테이308은 지역의 명소로 발전할 것입니다. 문래동은 성수동 이후에 주목받고 있는, 뜨고 있는 동네입니다. 문래동의 발전과 더불어 모헤닉스테이308 또한 주목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수제맥주 펍과 카페의 기본 매출 뿐 아니라 모헤닉의 모든 아이템(수제자동차, 클래식자동차, 튜닝제품, 바이크, 준비중인 전기자동차 등)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수익모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3. 모헤닉스테이308의 모든 수익을 전액 배당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정 매출 기준, 예상 연 배당수익율 20% 이상으로 매 분기마다 배당할 예정이므로 빠른 투자금 회수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4. 이번 펀딩에 투자자로 참여하시면, 전국의 모헤닉스테이 지점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테이 오너십 카드, 투자금액의 50%를 투자한 모헤닉스테이 지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식음료에만 한함)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페이지 하단의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모헤닉스테이308 프로젝트 오픈을 SMS로 가장 먼저 알려 드립니다. 만약 회원정보에 휴대폰번호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사전예약하기] 버튼 클릭 후, 페이지에서 [내 연락처 확인 및 수정하기]를 눌러 휴대전화번호 입력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