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페이지를 20분 안에 스캔한다고? 스마트스캐너 <아우라>

이런 스캐너, 믿어지시나요?
300페이지를 20분 안에 스캔하고, 평면도 입체도 정확하게 인식합니다. 당신이 스캐너에 원하던 것들을 빼곡하게 담아낸, <아우라>를 소개합니다.

메이커 정보

3월 말 오픈예정



스토리

안녕하세요.  'AURA' 제조사인 CZURTECH의 독점 수입원 (주)더무제입니다.

와디즈 첫 펀딩 오픈 예정에서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셔서 떨리는 가슴이 진정이 안됩니다. 지난 2년동안 시저의 오버헤드 스캐너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던 점이 인정 받는 것같아  보람되고 행복하며 즐겁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 본 펀딩 일정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 

   -. 본펀딩 오픈: 2019년 3월 25일(월) 16:00

   -. 본펀딩 종료: 2019년 5월  6일(월)  24:00

   -. 리워드 1차 발송: 5월15일부터 순차 배송

   -. 리워드 2차 발송: 6월 5일부터 순차 배송

 본 펀딩 페이지에는 서포터분들에게 더욱더 자세한 내용을 전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하여 울트라얼리버드 수량을 80대로 늘리고, 참여분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얼리버드 가격을 낮췄습니다. 감사합니다. 

자, 스캔해볼까?

여러분은 스캔,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비슷한 방법으로 스캐너를 이용하실거예요. 

10페이지만 넘어가도...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가뜩이나 할 일도 많은데 이런 자잘한 일 때문에, 짜증이 나지요! 스마트폰 스캔 어플도 몇 장은 괜찮지, 한 권의 책을 이렇게 하기란 쉽지 않죠. 

그나마도 네모반듯한 종이의 얘기죠. 스캔하기 불편한 제본 책, 바인딩 문서, 스프링철 문서, 띠지와 견출지가 붙어 있는 서류철,  얇은 영수증, A3신문, 아이들 스케치북, 고정핀이 박혀 있는 서류들!

어느 세월에 스캔하나요...


기술이 이렇게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왜 스캔은 늘 이렇게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손이 많이 가야 할까요? 물론 스캔 속도는 과거의 제품에 비해 빨라졌지만, 구조적인 부분은 변화가 없었죠.


aura scanner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스마트 스캐너 '아우라'로

간편하고 빠르게 스캔하세요!

'AURA' 제조사인 CZURTech.,Co.,Ltd(시저텍)는  2013년 중국 심천에서 5명이 모여 새로운 형태의 스캐너 개발을 시작으로  인디고고에서 2번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달성 했습니다.

  • 인디고고 2015년10월 스마트 북스캐너 'ET16' $885,481 3,245%
  • 인디고고 2018년11월 스마트 스캐너 'AURA' $1,420,756 2,489%

2015년 펀딩된 스마트 북 스캐너  'ET16'는 반사광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사이드 조명이 들어간 'ET16Plus'로 개선되어 현재까지 국내 및 일본, 홍콩, 미국 및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펀딩을 마쳤지만 고객의 니즈가 있으면 계속해서 개선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한 페이지를 2초만에 스캔이 가능해요.
  2. 스캐너 크기는 작지만 스캔 범위는 최대 A3까지 지원합니다. 
  3. OCR변환으로 텍스트를 추출하여 편집, 검색이 가능한 문서로 만들어드려요.
  4. 가볍습니다. 전체 무게가 1.5Kg 밖에 나가지 않아 이동이 수월해요.
  5. 똑똑합니다. 자동으로 보정 처리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6. 편리합니다. 두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풋페달 스캔 버튼을 지원합니다.
  7. 공간을 최소화 합니다. 스캔헤드가 접힙니다.  


아우라의 기능,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펼치면서 스캔한다는 건
그만큼 당신의 시간을 줄여준다는 의미!

바인딩되어 있는 책, 문서, 고서등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이제는 쉽고 빠르게 스캔하여 WORD, PDF로 만들어 보세요.

렌즈가 위에 있어
펼치면서 스캔 할 수 있기에!

어떤 형태이든 스캔이 가능합니다. 한곳에 모아두기만 했었던 편지나, 일기들, 추억이 담긴 모든 것들을 'AURA'를 통해 스캔해서 파일로 저장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제는 무거운 전공도서, 두꺼운 책을 가지고 다니지 마세요.

파일로 가볍게 가지고 다니세요. 스캔파일은  JPG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시저의 프로그램을 통해 WORD,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클라우드 폴더에 저장을 해서 인터넷이 되는 공간에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불러오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입체 형태의 제품도
스캔할 수 있습니다.


두 손은 자유롭게,
풋 페달로 스캔하세요!

여러분의 두 손은 페이지만 넘기면 됩니다. 스캔 버튼은 풋페달로 누르세요.


눈이 편안한 메인 LED,
이것은 스캐너인가? 조명인가?

스캔할 때만 사용하는 게 아닌, 조명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헤드의 메인 LED는 4,800K의 색온도로 눈의 피로도를 낮추어 책을 읽거나, 학습 할 때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시저만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은
굴곡진면을 평면으로 만들어줍니다.

양 페이지는 자동으로 페이지를 분할되어 저장됩니다. 전체면을 한장으로 스캔할때는 다른 스캔모드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두쪽을 한 번에 스캔해도
자동으로 페이지 분할!

스캔된 페이지는 자동으로 곡면을 평면으로, 설정 값에 따라 왼쪽, 오른쪽 페이지로 분할되어 JPG파일로 원본이 저장됩니다. 분할된 페이지는 WORD, PDF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외곽 라인을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평판스캐너에서는 불가능한 자동 기울기 보정이 가능합니다. 평판스캐너에서 스캔을 할때는 항상 위치에 맞추어 스캔을 해야 하지만 'AURA'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자동으로 외곽라인을 인식해서 위치를 정위치시킵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만
스캔할 수 있습니다!

영역을 최대 2군데를 지정해서 스캔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신문, 잡지, 서류에서 내가 원하는 부분만 스크랩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스캔해서 편집할 필요가 없어요.


AURA 영상

샤키코리아-AURA 소개 및 사용기

리워드 구성 

리워드 구성 및 가격은 오픈예정 기간 중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및 상세 스펙


기본 구성
센서: 14 메가 픽셀
최대 해상도: 4230 * 3240
스캔 최대 지원 크기: A3 속도: 1페이지/2초
하드웨어 구성
32 bits MIPS CPU
HD 센서
LCD 스크린
풋 페달
소프트웨어 기능
내보내기: PDF / WORD
OCR 변환 및 187개 언어 지원
곡면 평탄화  보정
스마트 보정
트리밍,  손가락 지우기,  페이지 검색, 자동 스캔
지원 시스템
XP/Win7 / Win8 / Win10 32 bits/64 bits, MAC0S 10, 11 혹은 이상


지금 알림신청하시고 

얼리버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두껍고 무겁지만 매일 가지고 다녀야 할 전공도서를 간편하게 보고자 하는 학생들.
    15분에 300페이지를 스캔한답니다.
  • 바인딩서류, 제본되어 있는 책을 파괴하지 않고 원본을 남기면서 스캔하고자 하는 분들. 더 이상 분리해서 스캔하지 마세요.
  • 지난 소중한 추억이 담긴 편지와 일기, 카드를 버리기 아까우신 분들. 쌓아두지 마시고 이제 파일로 저장해보는건 어떨까요?

알림 신청 혜택

지금 오픈예정 알림을 신청하면, 특별한 가격 혜택이 제공되는 얼리버드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픈 알림 신청 안내

  • 알림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알림 신청 시에 연락처를 수정하시면, 회원정보에도 동시에 반영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야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이메일 및 휴대기기 설정에서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있다면 알림 수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오픈예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