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엥콜] 이동형 작업공간 "유백" 내면까지 디자인한 크리에이터 멀티 백팩

크리에이터와 메이커스를 위한 움직이는 작업공간 유백! 넓게 펼쳐서 쉽게 담고 꺼내 쓸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당신을 위한 가방입니다.

메이커 정보

메이커: 디자인루

8월 중 오픈예정



스토리

지난 프로젝트 바로가기

유백은? UBAG?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크리에이터 분들이 사용해 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만화가, 디자이너, 쉐프, 캠핑유저 등등 다양한 분들이 활용해 주시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뷰를 해주신다고 했습니다. 몇분이나 올려 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만들어지는데로 공유하겠습니다. 


내면까지 디자인 하다

기글은 사용자들의 소중한 도구와 소품들 잘 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넣어야 잘 정리될수 있을지를 연구하여, 여러개의 담기는 면들이 적층되거나 반복시켜 하나의 가방을 완성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구조는 다양한 도구나, 소품들이 섞이지 않게 합니다. 

기글은 복잡하다?    

기글의 디자인 언어는 카오스&프랙탈입니다. 물건으로 인해 혼돈스러운 내면을 구조의 반복으로 규칙성을 만들어 정리하는데 있습니다. 디자인 하기 전 상황에 대하여 다양한 상황으로 복잡하고 혼돈스럽게 만듭니다. 그 다음  반복성과 규칙성을 찾아 내면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를 적용합니다. 기글의 제품은 얼핏 보면 복잡해 보이지만 구조의 반복적인 요소를 찾아 보시면 일상에서 여행까지 쉽고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형상은 기능의 순수성에서 기인한다

영상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담다
유백은 유튜버 및 1인 크리에이터등이 원하는 촬영에 최적화 된 기능들을 담았습니다. 


여정을 탐구하고 만들다

 
이동중에 쉽게 바꿔 멥니다.
어떠한 상항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용도의 끈과 손잡이들이 숨어 있습니다. 이제는 상황에 맞게 꺼내쓰세요. 

크로스 끈  찾지 마세요

고정형 크로스 끈
- 분리형 크로스끈은 잊어버리기 쉽상이지만 유백은 고정형이라 필요할 때만 꺼내쓰고 필요 없을시 넣어 놓으면 됩니다.   


숨겨놓으세요
크로스백으로 사용시 어깨끈을 쉽게 숨겨 놓을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꺼내세요
크로스백으로 사용시 손잡이를 꺼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잘담고 꺼내다

면과 선

1. 부피가 큰 물건은 가방의 윗면이나 옆면을 열어 꺼냅니다.
2. 책이나 노트북, 등 부피가 작거나 얇은 물건 같은 경우 수많은 모서리에 위치한 지퍼 등을 열어 쉽게 넣고 꺼낼수 있습니다.
3. 잘 정리한 물건을 한번에 보고 꺼낼 수 있습니다. 


백인백

백인백은 유백에 넣은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EC|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작업중에 작은 물건들을 찾으려고 가방을 뒤집어 엎어 보신 분들!
  • 엄청나게 많은 물건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 (넣어도 넣어도 남는 공간에 놀라신다고 합니다)
  • 17인치 이상 노트북을 무리없이 휴대하고 싶으신 분들
    * 평상시 잘 정리되는 내면까지 디자인한 기글이 만든 가방이 필요하신분들

알림 신청 혜택

오픈예정 알림 신청하시면 최대 32%의 가격 혜택이 제공되는 슈퍼얼리버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당일 펀딩하시는 서포터분들을 위한 혜택
[혜택1] 링크를 클릭하여, 연결된 페이스북 게시물에 친구 소환하고 공유, 펀딩 참여하신 10분을 추첨하여 멀티파우치 선물 드립니다.
[혜택2]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초대형 지퍼팩을 드립니다.
(여행이나 이동시 큰 의류등을 넣을 수 있어요)


오픈 알림 신청 안내

  • 알림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알림 신청 시에 연락처를 수정하시면, 회원정보에도 동시에 반영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야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이메일 및 휴대기기 설정에서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있다면 알림 수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오픈예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