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오픈] 이코노미석에서 비즈니스석의 편안함을 '클라우드 쿠션'

와디즈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뉴욕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파리로 떠나는 신혼여행,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이 생각나는 지금. 여행의 설렘과 기대도 잠시. 비행기를 타자마자 밀려오는 고통은 일정이 시작되기도 전, 사람을 지치게 만듭니다. 반드시 목적지에 도착해야만 여행이 시작되는 건 아닙니다. 클라우드 쿠션은 떠나는 길도 편안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당신께 선물합니다.

올해 3월, 와디즈에서 첫 선을 보인 클라우드 쿠션, 구름 같이 포근한 여행을 선사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성공적으로 제품을 런칭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과 메일로 보내주신 서포터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하나하나 반영해 장점은 더욱 부각시키고, 단점은 개선된 업그레이드 클라우드 쿠션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첫 소개는 시작을 했던 와디즈에서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능성을 믿고 후원해주신 서포터님들께 12월 20일 오후 2시,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여행을 미리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더 나은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더욱 새로워진 클라우드 쿠션과 함께 새로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Point 1. 목과 허리를 동시에

클라우드 쿠션은 목과 허리를 동시에 받쳐 신체각도를  130도가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인체가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는 각도를 만들어 장시간 여행 동안 허리와 목을 편안하게 보호해주죠.

Point 2. 원단 개선

기존에 사용하던 레이온 소재를 나일론 소재로 변경했습니다. 스크래치와 흠집에 매우 강하여 제품의 변형이 적고, 원단의 촉감은 훨씬 부드럽게 개선되었어요.

Point 3. 등받이와 방석 연결방법 수정

고리를 연결해야만 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제품 연결 부위에 벨크로 소재가 봉제됩니다. 고리를 분실할 염려는 사라지고, 쉬운 탈부착으로 상황에 맞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01. 근무하다 몰래 비행기 표를 검색하시는 분들
02. 눈 감으면 야자수와 바다가 보이는 분들
03. 잠들었다 깨면 목적지에 도착하기를 바라는 분들
04. 신혼여행 가는 친구에게 마땅히 선물할 게 없는 분들
05. 여행을 떠나시는 부모님의 허리가 걱정되시는 분들
06. 경유지를 거쳐 유학을 떠나는 자제가 있으신 분들
07. 도착하자마자 일정이 시작되는 빡센 출장을 떠나시는 분들
08. 태교여행을 계획하나 혼자가 아닌 몸이 걱정되시는 분들

클라우드 쿠션의 2차 프로젝트는 12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오픈합니다. 프로젝트 오픈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받으시려면, 지금 바로 오픈예정 알림신청에 참여해 주세요. 얼리버드 선착순 70명의 서포터분들에게는 50% 할인된 가격 혜택을 드립니다!



오픈 알림 신청 안내

  • 알림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알림 신청 시에 연락처를 수정하시면, 회원정보에도 동시에 반영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야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이메일 및 휴대기기 설정에서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있다면 알림 수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알림신청한 프로젝트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자동 등록됩니다.

다른 오픈예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