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앱과 블루투스로 연결된 스마트 매스 엑설사이즈 Toy <크레아큐브>

지루함? 그게 뭐죠? 4차 산업혁명 시대, IoT 기술을 접목한 크레아큐브를 통해 성취감과 도전정신을 키워보아요! 다중감각을 사용하여 인지능력과 뇌 발달까지 UP!


메이커 정보

2/20(목) 12시00분 오픈예정



스토리

 

컬러풀하고 친근한 큐브 디자인, 사운드, LED 라이트, 게임하는 듯한 재미 

이 모든 것은 언제 어디서든지, 책상과 책 없이도, 자기주도 학습을 가능하게 하여 마치 신나는 놀이를 하는 듯 자연스럽게 수학 실력을 올려줍니다.


크레아큐브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레드버튼에서는 전원, 덧셈, 곱셈, 나눗셈, 뺄셈, 구구단, 난이도, 음소거, 취침모드를 설정할 수 있답니다.

함께 원하는 버튼을 3초간 꾸욱 눌러볼까요?

우와! 반짝반짝 LED와 함께 소리가 나오네요?

소리를 따라서 신나게 연산을 하다 보면 어느새 실력이 쑥쑥!


난이도 하-중-상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사칙연산 놀이, 

2번 넘게 틀렸을 땐 센스있는 힌트까지 제공된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크레아큐브와 연동되는 앱에서는

<학습 현황 확인>

<오답 분석>

<랭킹 비교>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크레아큐브 전용 APP 무료다운받기


일반적으로 사칙연산을 마스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초등학교 1~2학년 덧셈, 뺄셈

초등학교 3학년 본격적으로 구구단 시작

초등학교 4학년 사칙연산

이렇게 짧으면 1년, 길게는 4~5년입니다.

1~10까지의 숫자를 익히는 유아수학 커리큘럼을 보통 6개월로 짜기도 하죠.

이 기간동안 단순 계산 학습지에 들어가는 비용을 평균적으로 계산해보면 1달에 약 3만원으로, 6개월이면 18만원, 1년이면 36만원, 5년이면 180만원이 됩니다.

그런데 숫자 세기부터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구구단, 그 외에도 무궁무진하게 출제할 수 있는 문제들부터, 체계적인 학습분석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는 까지 포함된 크레아큐브 패키지는 약 7만원!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 크레아큐브, 지금 바로 펀딩 알림신청하세요






1) 크레아큐브 패키지 구성 : 크레아큐브 본체, 패키지 박스,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사이즈 85*85*85mm무게230g

재료 ABS수지, translucent silicone통신 Standard Bluetooth Ver 4.1LE. Android Supports Power Li-poly/3.7V/500mA(5V)
내부배터리 KC 인증번호ZU10701-17002전자파 KC 인증번호R-R-CrA-C-101k


* 크레아큐브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총 4가지 버전이 있으나, 이번 와디즈 프로젝트에서는 한국어 버전만 펀딩을 진행합니다.



전시회도 섭렵했죠!


안녕하세요, 크레아큐브 대표 이정호 입니다.

저에게 '크레아큐브'는 삶을 향한 열망의 결정체입니다. 


전세계의 아이들이 크레아큐브로 소통하고 학습하며 즐거움을 나누게 될 것이라는 꿈을 오늘도 한뼘씩 키워가고 있습니다.




 

  저는 수학교육 전문가는 아니었습니다. 

3년 4개월 전의 저는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 다만 새로운 시도를 좋아하는, 한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했습니다. 한 가지 일을 십년 넘게 해 왔던 저는 제가 하고 싶고 정말 잘하는 일을 찾고 싶은 열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힘든 결심을 하고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특히 힘든 것은 가족을 설득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나의 길을 찾지 않는다면 후회할 것 같았고, 무엇인가를 시작하지 않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들에게 훗날 나의 결심에 관해 이야기 해 줄 수 있는 당당한 아빠가 되고 싶었습니다. 


퇴사 이후 저는 처음으로 집에서 저녁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새로운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의 공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아이들은 공부를 시작하면 힘이 듭니다.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엄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를 먹이고 씻기고  놀아주고,  공부까지 도와줘야 하는 것입니다.

아이를 가르쳐 본 적 없는 엄마의 기대와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의 역할은 갈등을 불러 옵니다. 

 특히 반복학습이 필요한 수학이 그렇습니다. 이 갈등을 해소할 방안을 저는 좀 더 연구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크레아큐브를 발명하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나의 아들 상언이와 나를 믿고 따라준 배우자가 크레아큐브를 탄생시킨 겁니다. 


이 글을 뉴스기사로 보기 > 아래 기사 썸네일 클릭!


<크레아큐브>를 통해 전세계의 아이들이 크레아큐브로 소통하고 학습하며, 서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수학학습시스템을 만드는 꿈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오픈 알림 신청 안내

  • 알림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알림 신청 시에 연락처를 수정하시면, 회원정보에도 동시에 반영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야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이메일 및 휴대기기 설정에서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있다면 알림 수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오픈예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