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No슈가 + No밀크] 칼로리DOWN 밀크티와 라떼로 달달한 충전

들어는 봤니? 진짜 카페 따라잡는 “우유, 설탕 제로” 순식물성 잇츠베러 카페.


메이커 정보

메이커: (주)더플랜잇

10/30(금) 14시00분 오픈예정


스토리

어서오세요~잇츠베러 카페에 잘 오셨어요!

 

따뜻한 밀크티부드러운~ 라떼밀크티 오나오싱그러운 모닝 커피 한 잔

달달, 꼬숩, 나를 행복하게 하는 찐~한 카페 음료!
참고 계셨나요?

죄책감은 접어두세요.


시그니처 메뉴는 두 가지 입니다.
메뉴판을 확인해주세요~

 주문하실 준비 되셨나요?
음, 맛이 상상이 안 가신다구요?


편안함, 조화로움.

김**(스페셜티 커피전문가/40) |
우유는 속이 부담스러운데, 이 라떼는 편안해요! 너무 달지 않고 커피와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고요. 식물성 라떼(소이라떼)의 콩취가 별로 안 나요. 와, 더 개선된다면 라떼에 사용할 의향도 있어요.


적당한 당도, 청량함, 산뜻함.

최**(프리랜서/28) |
라떼, 밀크티 둘 다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카페를 매일 가서 평소에 당이 좀 걱정되었는데, 진짜 담백하고 맛있어요. 특히 밀크티 너무 청량하고 산뜻해요! 사먹을래요! 가격이 얼마에요? (2,300원이요.) 와!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고소함, 은은함.

A**** M****(Italian/27, 한국 4개월 거주) |
전 한국에서는 에스프레소만 마셔요. 한국 음료는 너무 달거든요. 그런데 이 라떼 적당히 달콤하고 고소해요! 아침으로도 먹을 수 있겠어요. 밀크티는 은은하고 차 향이 도드라지네요. 영국에서 마시던 밀크티 같아요. 어디서 팔죠? I'M GONNA BUY THESE!!


고급스러움.

이**(새내기 주부/30) |
라떼는 저지방 우유로 만든 라떼인가요? 넛츠 같기도 하고, 고소한 편이네요. 밀크티는 너무 고급스럽고 제 취향인데요? 입에 청량감이 남아서 깔끔하고요. 성분만 괜찮다면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


질리지 않는 특별함.

이**(직장인/29) |
제가 당을 조심해야 해서 음료는 잘 안 마시는 편인데, 이 라떼는 부담이 덜 되고 은은하고 고소한 미숫가루 같아요. 할배 입맛인 저한테 딱이네요. 밀크티는 흔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차 향이 나서 특별하네요. 대용량으로도 판매한다면 좋겠어요. 꼭 살게요.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구요?

세계가 주목하는 잇츠베러의 회사,
더플랜잇

*ASIA ALT 100 - 미국 소재 비영리조직 The Good Food Institute(GFI)에서는 선정하는 식물성 기반(PLANT-BASED)의 혁신 기업
Source : https://www.gfi-apac.org/asia-alt-100/

더플랜잇은 동물성 위주 식품 산업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GFI ASIA ALT 100대 기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Plant Based Foods Association(PBFA)

또한 더플랜잇은 PBFA의 아시아 내 유일한 유관 기업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식물성 푸드테크 기업으로 그 정체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PBFA란 식물성 대체식품 산업을 대변하는 세계 유일의 멤버십 기반 동업자 협회로 Beyond Meat, Impossible Foods, Oatly, Ripple 및 Danone, Roquette과 같은 다국적 기업을 주요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체당 단맛 비교 그래프 예시

잇츠베러 설탕 대체 포뮬라
달콤한 음료를 즐겨보세요!


잇츠베러의 순식물성 푸드테크로
우유맛을 따라잡다!

네? 콩 같은 거요?  그... 콩 맛이 안나는데?

WAIT, WHAT?

진짜요? 전혀 몰랐는데요?아니, 우유 없이 어떻게 이런 색깔이 나고,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거죠?

그 비결은 바로, 자연에 있어요.

그런데 왜 하필 이냐구요?


수치가 전부는 아니죠.
중요한건 얼마나 잘 흡수되는가죠!


잇츠베러 카페의 영양성분을 자신 있게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드테크 스타트업 더플랜잇 입니다.

 여러 노력 끝에 드디어 잇츠베러 카페를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며 기쁩니다. 와디즈는 저희 잇츠베러 브랜드의 첫 런칭(잇츠베러마요)을 함께 했던 플랫폼 이기에 더욱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번엔 우유다!


  • 계란을 대체한 마요네즈, 드레싱
  • 버터와 우유 없이 만든 크래커
  • 식물성 대체고기의 향미를 끌어 올리는 조미액 
  • 유청 단백질이 없는 시리얼

"그 다음에는 뭡니까?"

더플랜잇이 활동하며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 중 하나 입니다.

  잇츠베러 제품 개발 기획 과정은, 늘 가까운 것을 관찰하며 시작합니다. 아무리 동물성 원료를 대체한들, '나 원래 그거 안 먹는데?' 하면 의미가 없으니까요. 우리가 필요한 것, 가장 가까이서 많이 섭취하는 것부터, 바꾸기 쉬운 것부터, 그 누구라도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는 품목을 선정합니다. 우유 또한 그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페인 포인트(Pain Point)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체 선택지가 없는 것이 바로 우유입니다. 저희 팀원들도 일을 하다가 커피가 당길 때 우유대신 "아몬드유, 귀리유, 두유, 캐슈넛유, 쌀우유" 등의 대체유로 커피를 만들어 마시곤 하는데, 아쉬운 마음이 들 때가 많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를 시음해 보며 테스트 했습니다. 과연 커피와 어울리는 궁합은 무엇일까... (칠레산 대체우유를 배달하기 위해 배송비만 10만원이 넘게 들기도 했어요...하하..)

우유가 주는 부드러움, 고소함, 그리고 커피와 어우러지는 특유의 풍미는 식물성 원료로 결코 대체할 수 없는걸까? 식물성 원료도 건강하고, 맛있고, 얼마든지 풍미를 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이렇게 반복적인 불편함과 의문점을 가지면서,  "그래! 우리가 커피와도, 시리얼과도 잘 어울리는 대체우유를 만들어보자!" 하는 발상을 떠올렸습니다. 제품 런칭을 준비하면서는 새삼 우리 나라 식문화 저변에 깊게 뿌리를 내린 낙농업 주류의 시장을 실감하였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것으로는 이에 치중된 법규이기도 했습니다. 아직은 가야 할 길이 많다고 느꼈고,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펀딩에 성공한다면 (펀딩금 사용 계획)

 이번 펀딩에 성공한다면, 후속작으로는 아무 맛도 가미 하지 않은 '플레인'한 우유가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후속 연구가 지속된다면 플레인 맛의 대체우유 및 그 제품에서 변형되는 다른 파생 제품, 이를테면 치즈나 요거트도 출시할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잇츠베러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다른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집중하겠습니다. :)

더플랜잇은 길고 질긴 '동물 유래 식품'의 굴레 속에서, 식물성 선택지를 제시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순식물성(PLANT-BASED)이지만 결코 영양과 맛은 떨어지지 않아" 라고 인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량 양산으로 낮아진 대기업 제품의 가격 또한 따라잡으면서 말도 안되게 이상적인 제품들을 만들고 싶습니다. 제품, 원료, 서비스, 그 무엇이든 간에 만족은 물론, 나아가 더 나은(BETTER) 선택지를 제공하도록 제품 개발에 정진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순식물성의 가치'를 지키면서도 맛과 건강은 포기 하지 않을래요!

이것이 저희의 바람이고, 미션이고, 앞으로도 나아가야 할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더플랜잇은 세상 모든 사람이 소유와 상관 없이 균형잡힌 영양을 가질 수 있기를 기원하고 소망합니다.  

A/S 및 문의 접수처
- 이메일 : jin.lee@theplanteat.com
- 카카오톡CS 채널 : @잇츠베러 | 클릭 : <카카오 채팅 바로가기>
카카오 채팅 활용 시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상담 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 오전 11:3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오픈 알림 신청 안내

  • 알림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알림 신청 시에 연락처를 수정하시면, 회원정보에도 동시에 반영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야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이메일 및 휴대기기 설정에서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있다면 알림 수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오픈예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