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LUB의 메이커 바우드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부터 시작된 PLUB 본체 배송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혹시 아직 받지 못하신 분은 wadiz@theboud.com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때 펀딩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 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펀딩 취소 요청을 하신 서포터님들께 환불이 완료되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6번째 새소식 PLUB Q&A를 참고해주세요. 혹시 다른 궁금한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wadiz@theboud.com 으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월요일은 크리스마스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