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광 에센스 펀딩 오픈 D-1 (선물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용 서포터님들 : )
메디필입니당!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용>.<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조심!!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ㅎㅎ

저희 본 펀딩 오픈일이 이제 D-1 ! 하루!! 남았습니다!!
다들 알림신청은 당연히~~ 하셨겠쬬?! ㅎㅎ

알림신청 이벤트가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아직 알림신청 + 이벤트 참여 안 하신 서포터님들 서두르세용

내일! 15일 (토) 14시 오픈이니 다들 잊지마시라구용✨



오픈 예정 이벤트 다시 한번 공유 드리겠습니다! (●ˇ∀ˇ●)

👆🏻 사진 클릭 시 알림 신청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체험단 구글  폼 바로가기 ✨ <- 클릭

🔔알림 신청 이벤트 구글 폼 바로가기 🔔 <- 클릭 


그리구! 

@medipeel.wadiz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많이 해주세용 🤗


알림신청 + 이벤트 참여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