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포터님들 : )
메디필 입니다!!
주말 잘 보셨나요?!
지난 토요일 ! 15일 14시에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앵콜 펀딩이 오픈했습니다!
오픈예정 기간에 많은 서포터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본 펀딩 이벤트도 많이 남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펀딩 EVENT
✔ 모든 이벤트 참여 후 커뮤니티에 펀딩 번호 + 참여한 이벤트 남겨주세요 : )
🎁 72시간 이벤트 
🎁 알림신청 + 본 펀딩 이벤트
오픈예정 기간에 알림신청 후 구글폼에 인증
🎁 재펀딩 이벤트
1차 펀딩 + 2차 펀딩 모두 참여하신 서포터분들은 커뮤니티에 1차 +2차 펀딩 번호를 남겨주세요 : )
서포터님들의 참여가 많을수록!
더욱 큰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답니다 ><
✨앵콜펀딩 바로가기 클릭✨
그럼 서포터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