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서포터님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ㅎㅎ
조금 전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3차 앵콜 펀딩이 오픈 되었습니다🐾💗
✨3차 펀딩 바로가기✨ <- 클릭
본 펀딩 EVENT!
✔ 이벤트 참여 후 반드시 커뮤니티에 펀딩 번호 + 참여한 이벤트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는 랜덤 추첨입니다! (72시간 이벤트 제외)
✔ 본 펀딩 종료 후 새소식을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입니다!
🎁 알림 신청 + 본 펀딩 이벤트
❣ 알림신청 기간에 알림신청 + 구글 폼 양식에 인증한 서포터 중 본 펀딩 참여까지 완료한 서포터 대상입니다!
🎁 72시간 이벤트 (02/20일 13:59분까지)

🎁지지서명 + 본펀딩 이벤트
❣ 본 펀딩 지지서명 + 펀딩 참여 후 커뮤니티에 펀딩번호+ 지지서명 링크 업로드해주세요!
지지서명 링크는 펀딩 종료시까지 게시물이 유지되어야하고! 반드시 전체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 )
🎁재펀딩 이벤트

1차 펀딩 or 2차 펀딩 +이번 펀딩인 3차 펀딩까지 모두 참여하신 서포터분들은 커뮤니티에 1차 or 2차 +3차 펀딩 번호를 남겨주세요 : )
(1차, 2차 중 몇차 펀딩인지 꼭 알려주세요 ㅠ)
그럼 서포터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체험단/알림신청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주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