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일반회사채

[채권/연10+a%] 샤갈Love&Life 전

기본금리 연 10%, 만기 8개월! 관람객 수에 따라 최대 20%의 연이율과 풍성한 투자자 혜택을 드립니다.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투자자 혜택 

* 전시 초대권은 투자자 배정이후 모바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저희는 디커뮤니케이션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중과 소통하는 콘텐츠, 

관람객이 감동하고 참여하는 전시를 

만드는 디커뮤니케이션입니다.

㈜디커뮤니케이션은 2010년 설립된 전시기획 및 홍보, 운영대행 전문회사입니다. 국내 블록버스터 전시에 약 50회 참여했으며, 값진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전시성공의 핵심요소를 파악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콘텐츠, 관람객이 감동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시를 만드는 사람들

김대익, 이동하 대표와 전시업계 경력 10년 이상의 직원들이 이번 전시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김대익, 이동하 대표는 2004 한국일보 문화사업단에서 ‘색채의 마술사 샤갈 展’을 시작으로, 재직기간 내 ‘마티스와 불멸의 색채화가들 展’, ‘피카소 展’, ‘빛의화가 모네 展’에 참여하였습니다.

(좌)스미스소니언전 (우)호안미로전

이후 (주)디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하여 ‘하이디노 공룡엑스포’, ‘대영박물관전 展’, ‘아시아프’, 투탕카맨 파라오의비밀 展’, ‘이것이 미국미술이다 展’, ‘작은공동체 전통예술잔치’, ‘한국근현대회화 100선 展’, ‘피카소와 제프쿤스展’, ‘호안미로특별展’, ‘스미스소니언사진展’, ‘보그라이크어페인팅展’, 부산‘ 라이프사진 展’등 수많은 전시 기획, 운영, 홍보에 참여해왔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걸요? 디커뮤니케이션의 포트폴리오

디커뮤니케이션은 2010년부터 9년의 시간동안 40여 개의 전시를 기획, 운영, 홍보하며 탄탄하고 꾸준하게 성장해왔습니다. 

만기 8개월, 기본 금리 연 10% 채권형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만기 8개월의 채권형 프로젝트입니다. 디커뮤니케이션은 <샤갈 Love&Life> 전시회의 손익분기점 달성과 상관없이 회사 차원에서 기본 금리 연 10%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샤갈 Love&Life>전 흥행시 입장 관객수에 따라 최대 20%의 금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금리테이블을 설계하였습니다.

관람객 수
기본금리
추가금리
합산금리
20만명 미만
10%
0%
10%
20만명 이상~
30만명 미만
5%
15%
30만명이상
10%
20%

디커뮤니케이션이 기본금리에 추가금리까지 더해 <샤갈 Love & Life> 전을 자신있게 내놓는 이유!

흥행포인트 1 믿고 보는 샤갈, 믿고 투자하는 샤갈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가 중 한 명인 샤갈! 2004년 한국에서 열린 샤갈 단독 전시회 <색채의 마술사 샤갈전>에 4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았습니다.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2011년 동명의 전시가 다시 한 번 열렸고, 또 한 번 4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전시회를 찾았습니다.

2011년 색채의 마술사 샤갈전 당시 입장줄(출처: 디커뮤니케이션)

[2004년, 2011년 당시 기사보기]

2004 샤갈전 국내 전시 대기록을 세우며 기간 연장!

2011 '색채의 마술사 샤갈' 보러 벌써 33만 명이나!

이번 <샤갈 Love& Life> 전의 손익분기점은 관람객 14만 명입니다. 이전 실적에 견주어 볼 때 손익분기점을 훨씬 웃도는 사람들이 전시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흥행포인트 2 원화 150여 점이 한 자리에?

샤갈은 옛 러시아 제국(지금의 벨라루스)에서 태어난 유대계 화가입니다. 유대인 집단 거주지 비프테스크에서 태어나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공부했지만 19세기 말 러시아는 유대인에 대한 인종차별이 굉장히 심했습니다. 결국 샤갈은 영원히 러시아를 떠나 베를린, 파리, 미국을 전전합니다. 

샤갈은 비록 고향인 비프테스크로 돌아가지 못했지만, 죽는 날까지 고향을 그리워하며 비프테스크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많이 남겼습니다. 그리고 유대인의 또 다른 고향 이스라엘을 여러 차례 방문하며 자신의 작품 중 가장 표현력이 넘치는 작품을 예루살렘 국립 이스라엘 박물관의 발전을 위해 기증하였죠.

국립 이스라엘 박물관

샤갈이 죽은 후에도 딸 이다와 이스라엘 박물관의 후원자들은 소장하고 있던 샤갈의 작품을 아낌없이 기증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노력으로 샤갈의 원화 150여 점이 한자리에 모였고, 이번 <샤갈 Love & Life>전으로 한국에 찾아옵니다.

흥행포인트 3 멀티미디어 존과 스테인드글라스 존으로 좀 더 풍부하게!

요즘 전시 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한 가지를 꼽자면 '멀티미디어 존'입니다. 최근 흥행한 '클림트 인사이드 전'', '모네 빛을 그리다 전'도 원화를 디지털 화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번 <샤갈 Love& Life>전도 시작과 마지막 공간에 멀티미디어 존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멀티미디어 존 예시

2015 이탈리아 로마 <샤갈 Love&Life> 전 영상 보러가기

스테인드글라스 존 예시

또한 '색채의 마술사'라는 별명을 가진 샤갈의 풍부한 색채를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인드글라스 성당을 재현할 예정입니다. 멀티미디어 존과 스테인드글라스 존에서 관람객들은 훨씬 더 풍부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흥행포인트 4 공식 후원사의 전폭적인 지원

1. 공신력 있는 기관들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이번 전시는 국립 이스라엘 박물관에서 아시아에 최초로 공개하는 샤갈의 컬렉션입니다. 샤갈이 다뤘던 다양한 기법의 작품이 처음으로 소개되는 만큼 주한 이스라엘 대사관, 주한 프랑스 대사관, 프랑스 문화원이 공식 후원사로 나섰습니다. 개막 행사에 대사님들이 참석하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관에서 진행하는 VIP 행사를 통해 <샤갈 Love& Life>전의 홍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2. TV 조선이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나섰습니다.

TV 조선의 미디어 후원으로 제작비를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홍보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흥행포인트 5 올 여름 모두가 샤갈을 이야기하도록!

현재 진행 중인 마르크 샤갈의 저작권 논의가 끝나는 대로 홍보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홍보 프로모션의 경우 변동 사항이 많지만 그동안 쌓아온 내공으로 상황에 맞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겠습니다. 올 여름 모두가 샤갈 전시회를 이야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라인
sns,블로그,홈페이지,뉴스기사 등
오프라인
버스중앙쉘터, 버스외부광고, 대형현수막, 가로등배너, 차량래핑, 포스터부착, 동영상전광판, 기타 옥외 홍보물 등
  기타
백화점 프로모션, 통신사(SK, CJ 등) 프로모션, 가구 인테리어 프로모션, 지역 SO 송출, 각 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단체동원 등

피카소와 함께 20세기 최고의 화가로 불리는 '마르크 샤갈'. 투자자 분들께 빨리 샤갈의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고, 자신도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대로 저작권에 관해 아직 합의 중에 있어 그림을 미리 공개할 수가 없습니다. 관련 논의가 끝나는 대로 새소식을 통해 와디즈 투자자분들께 가장 먼저 샤갈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대신 구글에 Chagall Love and Life를 검색하시면, 2015-2016년 이탈리아 로마와 카타니아에서 개최되었던 내용들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에서  <Chagall Love and Life> 이탈리아 전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피드백 탭에 남겨주세요.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리겠습니다.